월요일, 2월 2, 2026
HomeDaily NewsF&B할리스, 설 맞이 마스코트 '한복 할리베어' 키링 3종 출시

할리스, 설 맞이 마스코트 ‘한복 할리베어’ 키링 3종 출시

케이지에프앤비(대표 윤석찬)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브랜드 마스코트 ‘할리베어’를 활용한 한정판 MD 상품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할리스는 다가오는 설 연휴를 앞두고 한복을 차려입은 ‘한복 할리베어 키링’ 3종을 공개했다. 이번 신제품은 최근 국립중앙박물관의 ‘뮷즈(뮤지엄+굿즈)’와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등 높아진 한국 전통 문화에 대한 관심을 반영해 기획됐다. 한국 최초의 에스프레소 전문점이라는 할리스의 정체성을 널리 알리고자 하는 의도도 담겼다.

하트 모양의 머즐과 통통한 볼이 매력적인 할리베어가 다채로운 색감의 전통 한복을 입어 완성도 높은 한국의 미(美)를 구현한다. 노리개와 갓 등 한복의 아름다움을 더해주는 정교한 장식 디테일이 특징이다.

제품은 ‘선비’, ‘꼬마아씨’, ‘꼬마도령’ 등 총 세 가지 버전으로 구성된다. ‘선비 할리베어’는 푸른 도포에 갓을 써 점잖은 선비의 분위기를 자아낸다. ‘꼬마아씨 할리베어’는 노란 색동저고리와 붉은 치마, 귀여운 조바위와 노리개 장식으로 화사함을 더했다. ‘꼬마도령 할리베어’는 색동저고리에 남색 쾌자와 복건을 갖춰 입어 단정한 매력을 뽐낸다.

이번 제품은 보들보들한 촉감과 뛰어난 완성도를 갖춘 것은 물론 의상 탈부착이 가능해 나만의 개성을 살린 ‘키꾸(키링 꾸미기)’를 즐길 수 있다. 설 시즌 한정 제품으로 출시된 만큼 기존 고객은 물론 한국을 찾은 외국인 관광객에게도 높은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할리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오는 2월 3일(화)부터 3월 13일(금)까지 매장에서 제조 음료와 함께 할리베어 MD를 구매할 경우 정상가 대비 28% 할인된 1만5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할리스 관계자는 “명절을 맞아 할리베어에 전통문화의 아름다움을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한복 설빔을 접목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앞으로도 할리베어 IP를 활용한 메뉴와 MD, 매장 인테리어 등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고객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겠다”고 덧붙였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