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2월 12, 2026
HomeDaily NewsChannel롯데百, 잠실 월드몰에 유통사 최초 '아디다스 브랜드센터' 오픈

롯데百, 잠실 월드몰에 유통사 최초 ‘아디다스 브랜드센터’ 오픈

롯데백화점(대표 정현석)이 잠실 롯데월드몰 3층에 유통업계 최초로 아디다스의 브랜드 자산을 총망라한 초대형 플래그십 매장 ‘아디다스 잠실 롯데월드몰 브랜드센터’를 2월 13일 오픈한다.

이번 매장이 210평대 규모로 조성돼 스포츠와 패션을 아우르는 아디다스의 브랜드 정체성을 집대성했다. 공간 콘셉트는 ‘홈 오브 스포츠(Home of Sports)’를 적용해 스포츠를 즐기는 다양한 방식을 하나의 공간에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매장 내부가 기능성에 특화된 ‘퍼포먼스존’과 패션 중심의 ‘오리지널스존’으로 구성돼 러닝·트레이닝·축구 등 종목별 전용 구역을 갖췄다. 취미형 입문 고객부터 스포츠 마니아까지 폭넓은 수요를 충족하는 원스톱 쇼핑 환경을 구현해 모터스포츠 등 인기 패션 라인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체험형 콘텐츠도 대폭 강화했다. 축구 콘텐츠로는 응원하는 클럽팀 저지에 원하는 이름과 등번호를 새길 수 있는 ‘저지 프린트존’이 들어선다. 올해 월드컵 등 주요 축구 행사가 예정된 만큼 아디다스 유니폼을 빠르게 만날 수 있는 공간으로서 축구 팬들의 발길을 모을 전망이다. 최근 ‘신꾸(신발꾸미기)’ 트렌드에 맞춰 신발을 취향에 따라 꾸밀 수 있는 ‘악세서리존’도 함께 운영한다.

러닝 고객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인 ‘풋스캔’도 무료로 제공한다. 매장 방문 시 발의 길이와 너비·아치 형태를 정밀하게 측정한 후 용도에 적합한 러닝화를 추천받을 수 있다. 스캐닝 기기에 아디다스 신발 전 제품이 등록돼 있어 운동 종목에 따라 개개인에게 최적화된 맞춤형 신발 제안이 가능하다.

잠실 롯데월드몰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상품이 눈길을 끈다. 품절 대란을 이어가고 있는 인기 러닝화 ‘아디제로 에보슬(EVO SL)’의 신규 색상을 국내 최초로 단독 선발매하고 ‘아디다스X엔타이어스튜디오(Entire Studio)’ 협업 컬렉션 역시 오프라인 단독으로 선보인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