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2월 13, 2026
HomeDaily NewsChannel현대백화점 판교점, 미래 기술 체험 ‘2026 판교 테크쇼’ 진행

현대백화점 판교점, 미래 기술 체험 ‘2026 판교 테크쇼’ 진행

현대백화점(대표 정지영)이 오는 2월 22일까지 판교점 4층 아이코닉스퀘어에서 미래 기술을 주제로 한 ‘2026 판교 테크쇼’를 진행한다.

이번 테크쇼는 단순 전시를 넘어 고객이 직접 최신 기술을 만지고 경험하는 ‘체험형 콘텐츠’로 기획된 점이 특징이다. 행사장에는 피지컬 AI 휴머노이드 로봇 전시를 필두로, 가상과 현실을 넘나드는 AR(증강현실) 글래스, AI 작곡가, AI 포토 등 총 4가지 핵심 테마의 체험존이 들어선다.

현대백화점, ‘2026 판교 테크쇼’

최첨단 기술과 전통문화가 어우러진 이색 팝업도 눈길을 끈다. 행사장 내에 마련된 ‘청월당 사주 팝업스토어’가 방문객을 대상으로 새해 운세와 사주 상담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한복 포토존을 함께 운영해 기술 체험을 마친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뷰티 테크 분야의 최신 트렌드도 확인할 수 있다. 현대백화점이 판교점 1층과 5층에 두피 케어 브랜드 ‘리필드’와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바디앤’의 체험 공간을 마련하고 제품 할인 행사를 연다.

주요 대표 상품으로는 ‘리필드 사이토카인 부스터 프로(70ml)’를 2만 4,000원에, ‘바디앤 글로우쎄라 리프팅 디바이스(글로우젤 3개 포함 구성)’를 99만 원에 선보인다. 고객은 현장에서 직접 뷰티 디바이스를 체험해 보고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