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엠케이(대표 위영림)가 공식유통하는 프리미엄 헤어 & 바디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지난 2월 12일 오픈하고 오는 4월 30일까지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을 자유롭게 체험하는 공간이자, 오는 3월 공식 론칭을 앞둔 신제품을 가장 먼저 만나는 ‘프리미어(Premiere)’ 공간으로 기획됐다. 방문객은 오프라인 매장 중 유일하게 이곳에서 미스트 타입의 신규 헤어 트리트먼트를 미리 테스트하고 경험할 수 있다.

현장 방문 고객을 위한 맞춤형 뷰티 서비스도 눈길을 끈다. 모로칸오일이 팝업스토어 방문객을 대상으로 무료 두피 진단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문 기기를 통해 두피 컨디션을 정밀하게 분석하고, 개인별 상태에 최적화된 샴푸와 트리트먼트를 추천해 준다. 진단 후에는 추천 제품의 샘플을 무료로 증정해 집에서도 케어를 이어가도록 돕는다.
풍성한 구매 혜택도 마련했다. 팝업 운영 기간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구매 금액에 따라 ‘컬 디파이닝 크림 75ml’ 본품, ‘세라믹 패들 브러시’,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25ml 세트’ 등 실용적인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현장에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채널을 추가하면 헤어 제품 샘플과 함께 즉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모로칸오일 관계자가 “고객들이 가장 기대하는 헤어 트리트먼트 신제품을 미리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인 만큼 많은 발길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한다”며 “팝업스토어 방문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무료 진단 서비스와 단독 혜택을 통해 모로칸오일의 프리미엄 케어를 직접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SSF샵-로고[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SSF샵-로고1-300x58.png)

![네이버볼로그[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네이버볼로그1-300x133.jpe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