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2월 13, 2026
HomeDaily NewsBeauty아이소이, 흔적·요철 잡는 ‘브라이트닝 카밍 스팟 세럼’ 출시

아이소이, 흔적·요철 잡는 ‘브라이트닝 카밍 스팟 세럼’ 출시

유해 의심 성분 없는 식물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대표 이진민)가 반복되는 트러블 흔적부터 울퉁불퉁한 요철까지 말끔하게 케어하는 신제품 ‘브라이트닝 카밍 스팟 세럼(이하 트러블 흔적세럼)’을 2월 13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올리브영 에센스 부문에서 12년 연속 1위 자리를 지켜온 아이소이의 기술력과 노하우가 집약돼 탄생했다. 단순히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것을 넘어, 트러블이 지나간 뒤 남은 거뭇한 흔적과 거칠어진 피부결, 모공 다크닝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점이 특징이다.

성분 구성 또한 돋보인다. 고순도 마데카소사이드 1,000ppm과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 병풀잎수가 만나 흔적 케어와 피부 진정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한다.

제품력은 실제 소비자 반응과 임상 수치로도 입증됐다. 20대 대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한 조사에서 사용감 만족도 100%를 기록했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 결과 자극도 0.00% 판정을 받아 예민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수분감이 풍부한 가벼운 제형이 끈적임 없이 피부 깊숙이 빠르게 스며들어 매일 사용하는 데일리 케어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아이소이 관계자가 “이번 신제품은 트러블 진정 후에도 계속되는 울긋불긋한 흔적과 매끄럽지 못한 결 케어에 초점을 맞춰 기획했다”며 “흔적과 요철을 동시에 잡는 아이소이 흔적세럼이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말끔하게 해결하는 솔루션이 되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한편, 아이소이의 신제품 ‘트러블 흔적세럼’은 올리브영 온라인몰이 판매한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