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11월 13, 2025
Home미분류CJ오쇼핑 ‘오하루 자연가득’, 8억 매출 달성하며 조기 완판

CJ오쇼핑 ‘오하루 자연가득’, 8억 매출 달성하며 조기 완판

CJ오쇼핑의 프리미엄 식품브랜드 ‘오하루 자연가득’의 프리미엄 견과플러스가 지난 13일 ‘최화정 쇼’에서 완판되며 총 주문금액 8억원을 달성했다.

이번에 최화정 쇼에서 선보인 오하루 자연가득의 프리미엄 견과플러스는 방송 35분만에 1만 세트를 돌파, 준비 물량이 모두 소진되며 예정 방송 시간을 다 채우지 못하고 완판을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번 최화정 쇼에서는 기존 3세트 구성에 1세트를 추가로 증정, CJ몰 앱에서 구매시 10%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조건으로 구성돼 방송 전부터 높은 관심을 이끌어냈다.

오하루 자연가득의 프리미엄 견과플러스는 최근 세계보건기구에서 필수 영양소로 지정한 셀레늄 성분을 비롯한 마그네슘, 칼륨, 식이섬유 등 몸에 좋은 성분이 가득 들어있는 브라질너트가 포함됐다. 브라질너트는 아마존의 보석이라고도 불리며 암예방과 노화방지에 탁월해 최근 가장 주목 받는 견과류 중 하나이다. 또한 마카다미아, 캐슈넛, 호두, 피칸, 아몬드 등 프리미엄 견과로 구성돼 성인 남녀부터 청소년, 아이까지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지난 14년 석류즙을 시작으로 론칭한 오하루 자연가득은 ‘자연 그대로의 맛과 영양을 가득 담다’를 콘셉으로 배우 김지호를 전속 모델로 발탁, 푸드 페스티벌 참가 등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친 결과 눈에 띄는 성장세를 지속하고 있다. 최근 도라지배즙 등 새로운 아이템을 출시했으며 지속적으로 건강한 먹을거리를 선보여 라인업을 확장할 예정이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