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8월 19, 2025
Home미분류LF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 아동복 클리어런스 특가전 ‘런닝위크’ 진행

LF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 아동복 클리어런스 특가전 ‘런닝위크’ 진행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오는 28일까지 휴가 시즌에 어울리는 아동복과 육아용품을 최대 90% 세일하는 런닝위크를 진행한다.

매달 한번씩 일주일간 열리는 런닝위크 행사가 이번 6월에는 여름 시즌 영유아 홈웨어부터 나들이 패션, 육아용품을 특가로 구성했다. 방문 회원에게는 2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할 수 있는 5% 장바구니 쿠폰을 매일 1매씩 지급한다.

이번 런닝위크는 24일 베이비(2세 이하), 25일 주니어(9~17세), 26일 도서/교구/완구, 27일 신발/잡화, 28일 식품/출산ㆍ육아용품 순으로 각 카테고리에서 특가상품을 엄선해 판매한다.

요일별 주요 특가상품으로 24일과 25일에는 베이비와 주니어 패션의류를 각각 만나볼 수 있다. 티셔츠, 레깅스, 팬츠 등 기본 아이템들은 2000원대부터 구매할 수 있고, 영유아용 래쉬가드와 같은 바캉스룩 제품은 15% 쿠폰할인가로 선보인다. 팬콧주니어, 주니걸즈, 더루비 등 초등학생을 위한 브랜드는 10~20% 쿠폰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26일에는 나들이 가서 가지고 놀 수 있는 장난감부터 실내에서 시간을 보내는 아이들을 위한 완구류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 플레이도 미니쉐프, 신비아파트3 놀이검과 물총, 보행기 튜브 등 물놀이 완구를 할인한다. 주말 동안에는 잡화류와 각종 육아용품들을 런닝위크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27일에는 미니멜리사와 크록스 슈즈 제품에 대해 22%까지 쿠폰할인을 하고, 오즈키즈 젤리슈즈는 8000원대부터 살 수 있다.

행사 마지막 날인 28일에는 어린이용 간식을 비롯해 출산, 육아용품을 선보인다. 루솔은 순수퐁당 퓨레를 특가 판매하고, 내아이애 유아 과자와 주스 22종은 10+1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린핑거 키즈 워시와 로션 등 스킨케어 제품과 헤겐 젖병, 이유식용기, 출산선물세트도 런닝위크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무스텔라의 크림, 로션, 클렌징 제품과 케피키즈 목욕용품은 1+1 혜택을 마련했다.

LF 트라이씨클 이화정 이사는 “여름을 맞아 나들이를 준비하는 가족부터 올해는 집에서 휴가를 보내고자 하는 고객들까지 아이들이 있는 가정을 위해 실속있게 어린이용 패션 아이템과 각종 용품들을 쇼핑할 수 있도록 이번 6월 런닝위크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