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이 무더위로 기승을 부리고 있는 요즘, 습하고 후덥지근한 여름 날씨 속 열대야 현상이 지속되면서 불면증을 호소하는 사람들도 늘고 있다. 자다 깨다를 수차례 반복하는 것은 기본, 제대로 잠을 이루지 못하다 보면 다음 날의 컨디션까지 영향을 미치기 마련이다.
이에 유통업계에서는 여름 밤 편안한 숙면을 도와주는 꿀잠 아이템들을 앞다퉈 선보이고 있다. 무더위에도 꿀잠을 불러오는 일명 ‘숙면템’으로 여름철 열대야를 이겨내 보는 건 어떨까. 여성들의 생리기간 샘 걱정 없이 편안한 숙면을 도와주는 라엘의 팬티형 생리대 ‘입는 오버나이트’부터 잠들기 전 심신에 안정을 주는 앤아더스토리즈의 ‘바디워시&바디오일’까지. 한 여름 밤 쾌적한 수면을 위한 차별화된 제품을 소개한다.
뒤척여도 괜찮아, 샘 걱정 없이 숙면 도와주는 굿나잇 케어! 라엘 팬티형 생리대 ‘입는 오버나이트’

여름철에도 어김없이 찾아오는 여성의 월경 주기, 생리 중 뒤척임으로 인해 숙면을 취하기 어렵다면 라엘의 ‘입는 오버나이트’를 주목해 보자. 라엘의 ‘입는 오버나이트’는 OCS 인증을 받은 100% 유기농 순면 커버로 만들어져 안심하고 착용할 수 있으며, 통기성 백 시트로 상쾌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듀얼 샘 방지 가드는 안과 밖에서 이중으로 새지 않게 막아주며 3중 파워 흡수 구조로 생리혈을 빠르게 흡수하고 보송함과 산뜻함을 유지해 준다. 게다가 신축성이 좋은 소프트 웨이브 허리밴드는 편안한 착용감을 주며 360° 힙 커버가 엉덩이 전체를 감싸줘 양이 많은 밤에도 샘 걱정 없이 숙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미디엄과 라지 사이즈로 구성되어 있어 체형에 맞는 제품으로 선택 가능하다.
쿤달 ‘릴랙싱 슬립 배럴 아로마 필로우 미스트’, 구름 위에 누운 듯 편안한 잠자리 환경 조성!

수면에 들어가면 후각도 잠이 들지만, 수면 전 맡는 향기가 숙면에 영향을 끼칠 수 있다. 쿤달의 ‘릴랙싱 슬립 배럴 아로마 필로우 미스트’는 내추럴 피톤치드를 품은 편백수가 68% 함유되어 상쾌한 침구 케어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배게 뿐만 아니라 이불, 커튼, 잠옷 등 수면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섬유 제품에 사용 가능하다. 탈취력 테스트를 완료해 냄새의 섬유 속 냄새의 원인을 잡아주며 정전기 방지 테스트 또한 완료해 포근한 침구의 완성을 돕는다. 프렌치 라벤더부터 편백 향까지 5가지 향으로 구성되어 기호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프로젝트슬립 ‘눈꽃얼음 쿨패드’, 무더운 여름철 시원한 잠자리 선사!

여름철 더위로 인해 숙면을 취하지 못하는 이들은 사용하는 이불을 바꿔보는 것을 추천한다. 프로젝트슬립의 ‘눈꽃얼음 쿨패드’는 기존 얼음패드에서 디자인과 기능을 개선한 제품으로, 신체가 닿는 면적을 최소화해 냉감 기능을 17% 업그레이드했다.
온도반응형 캡슐(TRC)로 제작된 고기능성 쿨패드로써 열 흡수 능력뿐만 아니라 수면 시 적정 체온을 유지하도록 도움을 준다. 패브릭 형태로 세탁 가능한 원단이며 높은 쿨링 유지력으로 잦은 세탁을 하더라도 쿨링 기능이 쉽게 사라지지 않는다.
앤아더스토리즈 ‘후믈레가든 바디워시 & 바디오일’, 깊은 숙면을 위한 최적의 바디 컨디션 만들기!

잠들기 2시간 전 미지근한 물로 샤워해 적절한 체온을 유지하면 숙면에 도움이 된다. 샤워 시 심신에 안정을 주는 ‘베르가못’ 성분이 가미된 앤아더스토리즈의 후믈레 가든 바디워시와 바디오일을 이용하면 숙면에 최적화된 바디 컨디션을 만들 수 있다.
앤아더스토리즈 후믈레가든 바디워시 및 바디오일은 베르가못, 스프링 매그놀리아, 화이트 리넨 소재의 플로럴 노트로 마치 숲속에 온 듯 상쾌하면서도 감미로운 향으로 스트레스 완화를 돕는다. 피부 클렌징은 물론 보습, 진정 효과를 더해주며 풍부한 보습감을 가진 바디 오일로 피부 결을 마무리해 주면 깊은 숙면을 위한 최적의 바디 컨디션을 만들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