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니스뉴욕 뷰티 데일리 에너지 부스트, 베스트 이너뷰티 수상

기능성ㆍ편리성ㆍ세련된 디자인, 속쓰림이나 불편감 없이 섭취 가능

0
687

글로벌 럭셔리 뷰티 & 웰니스 브랜드 ‘바니스뉴욕 뷰티’의 ‘데일리 밸런스 에너지 업 부스트 이뮤니티(이하 데일리 에너지 부스트)’가 글로벌 뷰티 어워드 ‘프리덱셀랑스 드 라 보테(이하 프리덱셀랑스) 2023’의 내셔널 어워드 이너뷰티 부문을 수상했다. 

올해 37주년을 맞이하는 프리덱셀랑스는 세계적인 매거진 마리끌레르에서 주최하는 뷰티 어워드로, 전 세계 뷰티 에디터와 편집장의 엄격한 심사 과정을 거쳐 한 해 동안 출시된 최고의 제품을 선정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인터내셔널 어워드와 내셔널 어워드로 구분되며, 바니스뉴욕 뷰티가 선정된 내셔널 어워드는 국내 뷰티 에디터와 뷰티 스페셜리스트가 심사위원으로 참여해 혁신성, 효능, 질감, 디자인, 커뮤니케이션의 다섯 가지 심사 기준으로 평가한다.

바니스뉴욕 뷰티의 데일리 에너지 부스트는 기능성과 편리성, 세련된 디자인까지 겸비했으며, 잦은 야근과 불규칙한 생활 패턴으로 건강의 균형을 잃기 쉬운 현대인에게 필요한 제품이다. 특히 심사위원들로부터 “하루 동안 필요한 비타민을 비롯한 모든 영양소를 한 병으로 채우니 몸속부터 건강해지는 기분이 든다.”는 의견과 함께 “휴대하기 편하고 물이 필요 없기 때문에 가방에 넣어 다니며 생각날 때마다 꺼내 먹을 수 있다”는 평가도 받았다.

데일리 에너지 부스트는 18가지의 비타민과 미네랄 섭취가 가능한 올인원 형태의 제품이다. 프리미엄 천연 과일로 맛을 살린 이뮨 앰플과 다양한 영양소를 함유한 작은 사이즈의 정제와 연질 캡슐로 구성되어 있어 속쓰림이나 불편감 없이 섭취할 수 있으며 목넘김이 쉽다. 특히 골프, 테니스 등 야외 활동 전에 섭취하거나 활기찬 하루를 위해 오전 시간이나 졸린 오후에 섭취하면 좋다.

바니스뉴욕 뷰티 담당자는 “특히 치열한 경쟁이 펼쳐졌다고 알려진 이번 프리덱셀랑스에서 바니스뉴욕 뷰티의 데일리 에너지 부스트가 수상하게 되어 기쁘다”며 “데일리 에너지 부스트는 공복에 먹어도 속에 부담이 느껴지지 않는 편안한 멀티 이뮨 비타민 제품으로, 무엇보다 속에 부담이 될까 우려되어 비타민 섭취를 망설였던 분들이라면 꼭 한 번 경험 해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올해 100주년을 맞이하는 미국 바니스뉴욕의 감성을 그대로 이식한 글로벌 럭셔리 뷰티 & 웰니스 브랜드 ‘바니스뉴욕 뷰티’는 전 세계 오염되지 않은 곳에서 얻은 순수하고 깨끗한 최상급의 재료와 브랜드 고유의 진실성을 담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뷰티, 웰니스, 워터 3가지 카테고리를 통해 내면의 치유와 건강을 통해 발현되는 진정한 럭셔리 뷰티와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로 완성하는 럭셔리 데일리 루틴을 지향한다.

바니스뉴욕 뷰티는 미국과 일본 뿐 아니라 한국에서도 뷰티 & 웰니스 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국에서는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와 디지털 플래그십 스토어(http://kr.barneys-beauty.com),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구매할 수 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