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타일 전문 기업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가 전개하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지구의 날’(4월 22일)을 앞두고, 오는 23일까지 ‘나도 책임 지구 있어’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0일 밝혔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의 ‘나도 책임 지구 있어’ 캠페인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활용한 참여형 이벤트다. 참여자에게 일상 속 작은 실천이 환경을 보호할 수 있다는 것을 알리고, 이를 위한 8가지 작은 행동 실천을 독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해당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른 후 환경 보호를 위한 8가지 실천 예시 분리수거, 쓰레기 줍기, 물 절약, 대중교통 이용, 장바구니 사용, 플라스틱 사용 줄이기, 텀블러 사용, 전기 절약 등을 실행한 후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된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친환경 티셔츠를 제공한다. 당첨자는 오는 24일 개별 발표 예정이다.
더네이쳐홀딩스 내셔널지오그래픽 관계자는 “건강한 지구를 위한 환경보호는 한 번에 큰 변화로 실현되는 것이 아닌 작은 실천과 지속적인 관심으로 시작된다”며 “더네이쳐홀딩스는 환경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의식을 가지고 친환경 소재의 제품 개발과 지구 환경 보호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2016년 론칭 시점부터 친환경 소재를 도입해 제품을 출시하고 있으며,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비닐 성분의 코팅이 함유되지 않은 100% 재활용 소재의 쇼핑백을 사용하는 등 지구와 환경보호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