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화장품 브랜드 엠퀴리(M_CURIE)가 프리미엄 클렌징 라인 ‘코어 클렌징’ 2종을 신규 출시한다.
엠퀴리는 피부 본연의 핵심 케어를 위한 효과적인 성분, 피부 투과가 어려운 유효 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하는 ‘MTD 기술’을 바탕으로 주름 개선 등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케어를 할 수 있는 ‘코어 파워’ 라인을 주력으로 전개하고 있다.
올해 상반기에는 멜라닌 합성을 차단시켜 속부터 화사하고 투명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엠퀴리의 ‘MTD-HP2(Hexapeptide2)’ 기술력을 바탕으로, 안티 다크에이징 케어 라인인 ‘코어 브라이트’를 선보인 바 있다.
신제품 ‘코어 클렌징’ 라인의 경우 피부 속까지 수분을 지키는 MTD-HA 및 CONDITION BALANCERTM 기술력을 통해 미세먼지, 모공 속 노폐물 등 일상 생활 속에서 피부 장벽을 자극하여 피부 노화로 이어질 수 있는 유해 요소들을 제거해준다. 또한 피부 속 수분 공급 및 피부 장벽 안정화를 통해 클렌징 단계에서부터 안티에이징 스킨 케어를 제시할 예정이다. HA는 히알루론산. 콜라겐, 엘라스틴과 같은 탄력 섬유를 지탱하고 수분을 유지키는 성분이다.
코어 클렌징 라인은 오일, 폼 총 2종으로 구성된다. ‘코어 클렌징 오일’은 물에 닿는 순간 유화 되는 라이트 모이스처 제형으로, 모공 속 블랙헤드 및 화이트헤드 제거는 물론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먼지를 99%까지 세정해주는 제품이다. 피부 속 수분을 보충해주는 MTD-HA 기술과 함께 피부와 유사한 아미노산 성분이 있어 즉각적 수분 개선 및 유수분 밸런스 관리가 가능하다. 여기서 99%는 피엔케이피부임상센터에서 밝힌 결과로 23.05.30~23.05.31 기간에 20명 대상 클렌징 오일 사용 직후 최대 개선율이다.
‘코어 클렌징 폼’은 물에 닿으면 촉촉한 거품을 형성하는 크림 버블 제형으로 1차 세안만으로 미세먼지나 선크림을 강력 세정해주며, 모공 속 노폐물을 98.4%까지 세정해주는 효과도 겸비했다. 98.4%는 마찬가지 엔케이피부임상센터에서 밝힌 결과로 23.05.30~23.06.01 기간 동안 21명이 1회 사용 시 기준이다.
한편, 엠퀴리 ‘코어 클렌징’ 신제품은 10월 13일 공식 론칭한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한정 기간 할인 행사 등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온라인몰인 코오롱몰(www.kolonmall.com)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롯데백화점 잠실점, 수원점 및 현대백화점 목동점, 판교점에서도 신제품 포함 엠퀴리 전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SSF샵-로고[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SSF샵-로고1-300x58.png)
![스타벅스더양평DT1[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스타벅스더양평DT11-300x200.jpg)
![네이버볼로그[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네이버볼로그1-300x133.jpe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