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용대표, 수퍼웍스 설립…골프웨어 ‘보기보이즈’ 사업 전개

0
800

퓨쳐웍스의 김진용 대표가 신규 법인 수퍼웍스(대표 김진용)를 설립하고, 보기보이즈(Bogey Boys) 브랜드 사업을 전개한다.

보기 보이즈(Bogey Boys)는 미국 가수 맥클모어(Macklemore)가 2021년 미국, 시애틀에서 설립한 골프 브랜드이다. 그는 멀티 플래티넘 래퍼이자 골퍼이며, 4차례 그래미 어워드를 수상 했고, 뮤직 비디오는 총 30억 뷰 이상 시청되는 유명한 아티스트이다.브랜드의 아이덴티티는 미국 서부 베이 지역의 키치한 요소를 반영해, 현대적 골프 패션으로 재 해석한 미국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이다. 매 시즌 드롭 방식과 메인 컬렉션으로 출시에서 제품은 매장 론칭 및 이커머스를 통해 몇 시간 만에 매진된다.

작년 여름 아디다스와의 콜라보레이션은 큰 인기를 누렸다. 아디다스 오리지널 브랜드 로고와 70-80년대 골프와 테니스 패션에서 영감을 받아 현대적으로 재창조한 컬래버레이션 라인은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됐다.아디다스의 클래식 헤리티지와 보기 보이즈의 현대판 레트로 디자인을 결합한 디자인은 깔끔하면서도 과감한 펑키 스타일을 찾고 있는 골퍼들의 눈길을 끌었다.

김진용 대표는 보기 보이즈에 대한 수입, 라이선싱 상품 디자인, 생산, 유통, 마케팅 등 전반적인 사업을 직접 진행 할 예정이다. 이번 계약은 한국뿐만 아니라, 일본 및 중국에 대한 라이선싱 및 유통 권한도 함께 획득해 그 의미가 크다고 할 수 있다.김진용 대표는 성수동에 사무실을 마련하고, 2025년 론칭을 목표로 사업부를 구성하고 있으며, 외부 기관 투자를 통한 브랜드 사업 전개를 준비 중이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