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린지에프아이(대표 이유리)의 ‘파인 오 카인드’가 감도 높은 취향 셀렉트숍 29cm에의 공식 입점을 알리면서 지난 봄 입점한 W컨셉과 이번 여름 29cm 입점을 통해 이제 더욱 많은 소비자들과 만나게 될 예정이다.
파인 오 카인드는 올 봄 첫 론칭한 주얼리 및 패션 브랜드로 여름 시즌부터 감도 높은 색채의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봄 컬렉션 ‘Whispering Breeze’과 얼리 섬머 컬렉션 ‘As lighter as brighter’은 유럽의 휴양지로부터 영감을 받은 여유롭고 낭만적인 무드들이 디자이너의 다양한 무드업 아이템과 함께 탁월한 색채 감각으로 표현돼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파인 오 카인드는 의류뿐 아니라 주얼리도 인기를 보이고 있으며 다양한 패션 셀럽들의 착용으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자제 제작된 주얼리는 일상적인 디자인 위에 레이어드 된 특별한 포인트가 가능하여 연예인과 패션 인플루언서들을 위한 센스 있는 스타일링으로 연일 선택을 받고 있다.
관계자는 “파인 오 카인드는 브랜드만의 고유한 미학을 패션과 주얼리를 통해 표현해 나가고 있으며 소비자들이 파인 오 카인드의 제품과 함께 더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파인 오 카인드 공식 홈페이지(www.fineokind.com) 에서는 플랫폼에 공개되지 않은 의류와 주얼리 디자인을 확인할 수 있으며, 브랜드에 관한 새로운 소식은 공식 인스타그램(@fineokind_official)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