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에이엠티(대표 이명수 이미경)가 전개하는 아모멘토가 액티브웨어 라인 ‘AMOMENTO + (이하 아모멘토 플러스)’를 론칭했다.
ʻ+’는 단순한 기호를 넘어 연결(Connection), 확장(Expansion), 가능성(Potential) 등 다양한 가치와 의미를 내포한다. 아모멘토 플러스는 단지 운동을 위한 것이 아니라, 디자인과 실용성의 균형 속에서 일상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지속적으로 제안한다.아모멘토 플러스의 첫 번째 컬렉션은 ʻ스포티’ ʻ미니멀’ ʻ시티’ 세 가지 키워드를 바탕으로, 도시의 흐름에서 발견되는 역동적인 에너지를 탐구하며 일상을 새로운 시각으로 재해석한다. 아침부터 저녁까지, 하루를 함께하는 순간들 속에서 어우러질 수 있는 기능과 스타일의 조화를 강조한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특히, 움직임에 최적화된 실루엣, 가벼운 착용감과 실용적인 디테일이 돋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어떠한 시간과 상황의 변화에도 유연하게 반응하며, 보다 활동적인 삶을 위한 무드를 모던하고 미니멀하게 표현했다.이번 컬렉션은 아모멘토 온라인과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단독으로 출시되며,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아모멘토 공식 인스타그램(@amomento.co)을 통해 가장 먼저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