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9월 27, 2025
Home미분류다이버시티 '앵글런',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서 팝업스토어 오픈

다이버시티 ‘앵글런’,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서 팝업스토어 오픈

다이버시티(대표 이한동)의 캐주얼 브랜드 앵글런(ANGLAN)이 오는 6월 12일(목)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8층 브릿지존에서 브랜드 첫 팝업스토어를 연다.

캐주얼 브랜드 앵글런은 풍성한 실루엣의 벌룬핏 팬츠를 중심으로 와이드 캐주얼 스타일을 전개하며 국내외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현재는 유럽, 러시아, 홍콩, 대만 등 다수의 해외 편집숍에 입점해 있으며, 해외 매출 비중은 전체의 약 30%에 달한다.이번 팝업스토어는 앵글런의 여름 시즌 컬렉션을 비롯해 협업 브랜드 HEKA, Jo Silver와의 제품도 함께 소개된다. 오프라인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는 첫 시도로, 브랜드가 지향하는 무드를 공간에 반영한 점이 특징이다.

팝업스토어는 ‘동심’이라는 키워드를 기반으로, 추억 속의 작은 방을 모티브로 한 공간 연출을 선보인다. 익숙하면서도 새롭게 구성된 공간을 통해 브랜드의 감성을 보다 입체적으로 경험할 수 있다. 현장에서는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전 제품 10%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HEKA 의자·가방·파우치 제외), 팝업 단독 선 발매 제품 및 컬래버레이션 제품이 오프라인에서 먼저 공개된다.또한 1개 이상 제품 구매 시 타포린백을, 3개 이상 구매 시 볼캡을 증정하는 구매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앵글런 관계자는 “신세계 강남점에서의 첫 팝업스토어는 고객과 직접 만나는 중요한 시도”라며 “공간 자체가 브랜드를 설명하는 수단이 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밝혔다.

팝업스토어는 주중(월~목)에는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주말 및 공휴일(금~일)은 오후 8시 30분까지 운영된다. 장소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8층 브릿지존(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176)이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