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가 전개하는 어반 컨템포러리 아웃도어 브랜드 ‘브롬톤 런던’이 2026 SS 시즌을 맞아 신제품 ‘뉴 그린포드(NEW GREENFORD)’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브랜드 스테디셀러인 ‘그린포드’ 라인을 기반으로 현대적인 감성을 더해 재해석했다. 클래식한 필드 재킷 고유의 분위기는 유지하되, 1월부터 3월까지 이어지는 간절기 날씨에 맞춰 보온성과 활동성을 대폭 강화했다. 라인업은 ‘뉴 그린포드 패딩 재킷’과 업그레이드된 ‘그린포드 헌터 재킷’ 2종으로 구성됐다.
‘뉴 그린포드 패딩 재킷’은 해당 라인업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패딩 아우터다. 클래식한 무드에 실용성을 더한 오버핏 실루엣으로, 가벼운 화섬 원단을 사용해 일상생활은 물론 라이딩 시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특히 충전재로 친환경 소재인 ‘에코로프트(Ecoloft)’를 적용해 가벼운 무게감 대비 뛰어난 보온력을 확보했다.
함께 출시된 ‘그린포드 헌터 재킷’은 기존 인기 모델의 디테일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밀도 높은 코튼 립스탑 원단에 새로운 피그먼트 컬러를 입혀 내추럴하면서도 빈티지한 멋을 살렸다. 카라와 소매 안쪽에는 코듀로이 소재를 배색해 포근한 느낌을 더했으며, 소매 부분은 입체 패턴으로 설계해 활동성을 극대화했다.
브롬톤 런던이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월 18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뉴 그린포드’ 제품 2종을 구매할 경우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결제 금액의 10%를 적립금으로 추가 지급한다.
브롬톤 런던 관계자는 “뉴 그린포드는 스테디셀러의 헤리티지를 계승하면서도 실용성과 활동성을 한층 강화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힌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필드 재킷 감성을 바탕으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대응하는 아우터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SSF샵-로고[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SSF샵-로고1-300x58.png)

![네이버볼로그[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네이버볼로그1-300x133.jpe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