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코리아(대표 우미령)가 ‘2026 발렌타인 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 이번 에디션은 설렘과 위로, 달콤함 등 사랑의 다양한 순간을 러쉬 특유의 위트 있는 향기와 텍스처로 표현했다. 연인을 위한 고백부터 나 자신을 위한 휴식까지, 제품을 사용하는 모든 순간에 기분 좋은 미소가 번지도록 기획된 것이 특징이다.
라인업은 배쓰 밤, 버블 바, 프래그런스, 샤워 젤 등 보디 제품을 중심으로 낫랩과 기프트 세트까지 총 34종으로 풍성하게 구성됐다. 주목할 만한 제품은 러쉬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배쓰 솔트 ‘투 하츠’다. 오트 밀크, 두유, 코코넛 등 세 가지 식물성 밀크 성분에 ‘엡솜 솔트’를 더해 근육 이완과 깊은 휴식을 돕는다.

시각적인 즐거움도 놓치지 않았다. 핑크빛 배쓰 아트를 선사하는 배쓰 밤 ‘라이프 인 로지 라이트(Life In Rosy Light)’와 큐피트 화살을 형상화한 리유저블 버블 바 ‘비 마이 발렌타인’ 등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인다. 이 밖에도 인기 향기인 ‘섹스 밤’ 라인업을 확장하고, 프레쉬 클렌저 ‘러비 더비’를 새롭게 추가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러쉬코리아 2026 발렌타인 데이 컬렉션은 오는 1월 2일부터 2월 28일까지 전국 러쉬코리아 매장과 공식 앱 및 웹사이트 등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러쉬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에디션은 단순한 제품 출시를 넘어 일상 속에서 사랑의 가치를 발견하고 행복을 느낄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는 데 주력했다”며 “선물 수요가 몰리는 시즌인 만큼, 러쉬만의 신선한 철학이 담긴 제품들이 소비자에게 매력적인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SSF샵-로고[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SSF샵-로고1-300x58.png)

![네이버볼로그[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네이버볼로그1-300x133.jpe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