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1월 23, 2026
HomeDaily NewsBeauty러쉬코리아, 2026 발렌타인 에디션 론칭… “향기로 전하는 마음”

러쉬코리아, 2026 발렌타인 에디션 론칭… “향기로 전하는 마음”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코리아(대표 우미령)가 ‘2026 발렌타인 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 이번 에디션은 설렘과 위로, 달콤함 등 사랑의 다양한 순간을 러쉬 특유의 위트 있는 향기와 텍스처로 표현했다. 연인을 위한 고백부터 나 자신을 위한 휴식까지, 제품을 사용하는 모든 순간에 기분 좋은 미소가 번지도록 기획된 것이 특징이다.

라인업은 배쓰 밤, 버블 바, 프래그런스, 샤워 젤 등 보디 제품을 중심으로 낫랩과 기프트 세트까지 총 34종으로 풍성하게 구성됐다. 주목할 만한 제품은 러쉬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배쓰 솔트 ‘투 하츠’다. 오트 밀크, 두유, 코코넛 등 세 가지 식물성 밀크 성분에 ‘엡솜 솔트’를 더해 근육 이완과 깊은 휴식을 돕는다.

‘2026 발렌타인 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시각적인 즐거움도 놓치지 않았다. 핑크빛 배쓰 아트를 선사하는 배쓰 밤 ‘라이프 인 로지 라이트(Life In Rosy Light)’와 큐피트 화살을 형상화한 리유저블 버블 바 ‘비 마이 발렌타인’ 등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인다. 이 밖에도 인기 향기인 ‘섹스 밤’ 라인업을 확장하고, 프레쉬 클렌저 ‘러비 더비’를 새롭게 추가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러쉬코리아 2026 발렌타인 데이 컬렉션은 오는 1월 2일부터 2월 28일까지 전국 러쉬코리아 매장과 공식 앱 및 웹사이트 등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러쉬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에디션은 단순한 제품 출시를 넘어 일상 속에서 사랑의 가치를 발견하고 행복을 느낄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는 데 주력했다”며 “선물 수요가 몰리는 시즌인 만큼, 러쉬만의 신선한 철학이 담긴 제품들이 소비자에게 매력적인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