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1월 23, 2026
HomeDaily NewsChannel와디즈, ‘CES 2026’서 혁신기업 글로벌 진출 지원 나선다

와디즈, ‘CES 2026’서 혁신기업 글로벌 진출 지원 나선다

와디즈(대표 신혜성)가 ‘CES 2026’에서 기술력을 입증한 국내 기업의 글로벌 시장 진출을 본격 지원한다. 이를 위해 지난 1월 21일 KOTRA(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가 주관한 ‘CES AI 혁신 플라자’에 참여해 구체적인 해법을 제시했다.

‘CES AI 혁신 플라자’는 CES 2026에 참가한 40여 개 혁신기업이 성과를 공유하고 K-AI 산업의 확장 전략을 논의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와디즈는 현장에서 혁신기업을 대상으로 글로벌 전략 컨설팅을 진행해 실질적인 판로 개척을 도왔다. 특히 모빌리티와 가전 등 AI 기반 기업들이 와디즈 플랫폼을 통해 글로벌 수요를 검증하고 사업화로 연결할 방안을 집중 모색했다.

와디즈는 앞서 지난해 5월 글로벌 서비스를 론칭해 국내 기업이 전 세계 고객과 만날 수 있는 인프라를 구축했다. AI 번역과 해외 배송 파트너 연계, 타깃 광고 등 다양한 기능을 지원해 진입 장벽을 낮춘 점이 특징이다.
성과도 뚜렷하다. 현재까지 200개국에서 방문이 발생했고 115개국 유저가 서포터로 가입했다. 미국, 일본, 중국, 독일 등 주요 40여 개국에서 실제 결제가 이뤄지며 글로벌 테스트베드로 자리매김했다.

와디즈 관계자는 “CES가 한국 제품을 세계에 알리는 무대라면 와디즈는 그 혁신이 시장으로 나아가는 실질적인 시작점”이라며 “앞으로도 기업들이 빠르고 쉽게 해외 시장에 도전할 수 있는 판로 역할을 수행하겠다”고 강조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