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2월 10, 2026
HomeDaily NewsF&B배스킨라빈스, AI가 사연을 노래로...'러브 주크박스' 캠페인

배스킨라빈스, AI가 사연을 노래로…’러브 주크박스’ 캠페인

SPC그룹(회장 허영인)의 배스킨라빈스가 생성형 AI(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해 고객의 사연을 노래로 만들어주는 ‘러브 주크박스(Love Jukebox)’ 캠페인을 진행한다. 발렌타인데이와 졸업 시즌이 맞물린 2월을 맞아 세상에 하나뿐인 음원으로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는 취지다.

이번 캠페인이 배스킨라빈스만의 차별화된 디지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IT 서비스 및 마케팅 전문 기업 ‘섹타나인’과 협업해 기획됐다.

참여 방법이 간단하다. 소비자가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 내 이벤트 페이지에 사연과 사진을 업로드하면 AI가 입력된 데이터를 분석한다. 이후 사연에 어울리는 분위기의 음원과 맞춤형 커버 이미지를 즉석에서 생성해 제공한다.

행사가 오는 2월 22일까지 매일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이어진다. 배스킨라빈스가 참여자 전원에게 ‘싱글레귤러 1+1’ 쿠폰을 지급한다.

특별한 혜택도 마련했다. 참여작 중 감동적인 사연으로 선정된 20명의 AI 음원은 실제 배스킨라빈스 매장 배경 음악으로 송출된다. 또한 선정된 고객에게 스마트폰을 태그하면 본인의 노래를 언제 어디서든 감상할 수 있는 ‘CD 모양 NFC 키링’ 2개를 증정한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가 “아이스크림과 함께 소중한 순간을 노래로 간직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AI를 비롯한 다양한 기술을 접목해 고객 일상에 즐거움을 더하는 마케팅을 선보이겠다”고 강조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