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2월 10, 2026
HomeDaily NewsFashion에이블리, 설맞이 ‘에누리’ 세일 돌입…전 상품 최대 96% ‘통큰 할인’

에이블리, 설맞이 ‘에누리’ 세일 돌입…전 상품 최대 96% ‘통큰 할인’

에이블리코퍼레이션, 2월 12일부터 23일까지 대규모 할인전 전개

에이블리코퍼레이션(대표 강석훈)이 운영하는 스타일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파격적인 혜택을 담은 ‘에누리’ 행사를 오는 2월 12일부터 2월 23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패션, 뷰티, 라이프 등 전 카테고리 상품을 최대 96%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대규모 기획전이다. 행사명인 ‘에누리’는 ‘에이블리에선 누구나 할인받으리’라는 의미를 담았다. 지난 한 해 동안 전 영역에서 가파른 성장세를 기록하며 두터운 팬층을 확보한 만큼, 설 연휴 기간 고객에게 확실한 쇼핑 혜택을 돌려준다는 취지다.

에이블리는 이번 행사를 위해 전 회원에게 총 20만 원 상당의 쿠폰팩을 지급한다. 구매 금액에 따라 적용 가능한 18%, 16% 할인 쿠폰 등으로 구성돼 실속 있는 쇼핑을 돕는다. 특히 소비자의 참여를 유도하는 게이미피케이션(Gamification) 요소인 ‘가격 깎기’ 이벤트가 눈길을 끈다.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골라 생성된 링크를 친구에게 공유하면, 친구가 앱에 접속할 때마다 가격이 점차 내려가는 방식이다. 상품별 목표 할인율 달성 시 최대 99%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미션 성공 시 즉시 재참여가 가능하며, 기간 내 참여 횟수 제한도 없어 혜택의 폭을 넓혔다.

설 연휴를 겨냥한 라이브 방송(라방) 콘텐츠도 풍성하다. 행사 시작일인 2월 12일에는 식단 관리 브랜드 ‘베노프’와 뷰티 브랜드 ‘AIBB’가 포문을 연다. 특히 AIBB는 이번 방송에서 신상품을 단독 선론칭해 기대감을 모은다. 이어 2월 18일에는 메이크업 브랜드 ‘루미르’, 2월 22일에는 뷰티 디바이스 ‘마미케어’, 마지막 날인 2월 23일에는 인기 쇼핑몰 ‘프롬비기닝’이 감도 높은 룩북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인기 마켓을 엄선해 3일씩 릴레이로 소개하는 ‘릴레이 브랜드 데이’ 코너도 운영한다. ‘블랙업’, ‘베이델리’ 등 유명 쇼핑몰과 ‘에잇세컨즈’, ‘제너럴아이디어’ 등 디자이너 브랜드가 참여한다. 뷰티 분야에서는 ‘롬앤’, ‘클리오’, ‘페리페라’ 등이, 라이프·푸드 분야에서는 ‘소니(SONY)’, ‘인스탁스’, ‘허닭’ 등이 이름을 올렸다. 해당 코너 상품 구매 시 적용 가능한 30% 전용 할인 쿠폰도 추가로 제공한다.

에이블리 관계자는 “이번 에누리 행사는 패션부터 푸드까지 고객이 평소 눈여겨본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기회”라며 “올해도 에이블리만의 차별화된 큐레이션과 경쟁력 있는 혜택으로 유저 취향에 맞는 쇼핑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강조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