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코퍼레이션(대표 김호선)이 전개하는 스노우피크 어패럴이 2026년 봄·여름 시즌을 맞아 ‘일상 속 자연’을 주제로 한 2026 SS컬렉션을 선보인다. 글로벌 아티스트 뷔와 함께한 이번 컬렉션은 도심과 자연, 일상과 아웃도어의 경계를 허물며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스노우피크 어패럴의 철학을 담아냈다.
이번 2026 SS컬렉션의 키워드인 일상 속 자연은 아웃도어의 기능성과 편안함을 일상에서도 자연스럽게 즐길 수 있도록 선보였다. 도심 속에서도 자연의 여유와 리듬을 느낄 수 있도록 활동적이면서도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는 스타일을 제안한다.
이러한 콘셉트를 담아 뷔는 자연스러운 움직임과 깊이 있는 눈빛으로 컬렉션의 무드를 표현했다. 순간의 흐름에 집중하는 그의 모습은 스노우피크 어패럴이 추구하는 내추럴한 감성과 기능성을 담아, 도심과 자연을 넘나드는 이번 시즌의 방향성을 상징적으로 보여준다.
특히, 촬영 현장에서 뷔가 보여준 집중력과 태도는 스태프들로 하여금 자연스럽게 감탄을 자아냈으며, 그가 지닌 고유의 분위기와 무드는 이번 컬렉션의 메시지를 더욱 선명하게 완성했다. 한편, 스노우피크 어패럴 2026 SS컬렉션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SSF샵-로고[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SSF샵-로고1-300x58.png)

![네이버볼로그[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네이버볼로그1-300x133.jpe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