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브랜드 소싱 전문기업 하이웨이원(대표:구자용)은 구독형 명품쇼핑 플랫폼 ‘네이키드마켓’ 구독자 모집을 위한 펀딩을 ‘와디즈’를 통해 진행한다고 금일 밝혔다.
네이키드마켓의 이번 펀딩은 해외 주요 명품브랜드 240개 브랜드와 패션, 뷰티, 라이프영역의 30만개 이르는 외국 유명 브랜드를 자체 어플을 통해 월 구독 9900원으로 이용 가능하도록 하고 있다. 제조사와 소비자의 직접 판매를 우선시해 해외 중간 유통사 판매 수수료가 사라지고 최종 소비자가는 기존 시장에 비해 40% 가량 저렴하게 쇼핑이 가능하다.
특히 해외명품 구매의 고질적 문제인 정품인증문제와 안정적인 공급 문제를 메디톡스 그룹 계열사인 하이웨이원의 독자적 유통 노하우를 더해 해소하고 정품 보증 500% 환불 정책도 도입해 안전성을 더했다.
네이키드마켓은 펀딩을 통해 구독권을 결제한 울트라얼리버드(10개월) 회원들에게 60만원 상당의 선물을 슈퍼얼리버드(6개월)에게는 7만원 상당의 선물제공 등을 준비하고 있다. 또한 9월 16일 부터는 모바일 쇼핑에 익숙한 MZ 세대 및 신규 소비자를 창출한다는 관점으로 지루한 설명 대신 직관적인 동영상을 통해 제품과 이벤트를 소개하고 국내 외 유명 셀럽과 브랜드 관계자가 진행하는 라이브를 통해 추가 혜택도 매일 다양하게 부여할 계획이다.
네이키드 마켓 신주현부장은 “국내 소비자들이 해외 현지 보다 높은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하게 되는 부당함과 유통경로에 따른 왜곡된 명품 판매 관행에서 벗어나 누구나 쉽고 믿을 수 있는 명품 구매 플랫폼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기존 명품 가격 대비 최대 57%에서 21%가 차이 나는 구매혜택이 상시 준비되어 서비스 오픈에 대한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