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스탠다드 슬랙스, 두 달여 만에 누적 판매량 1만장 돌파

0
3339

패션 전문 셀렉트숍 무신사 스토어에서 제작한 무신사 스탠다드 테이퍼드 밴딩 크롭 슬랙스(블랙)가 64일 만에 누적 판매량 1만 장을 돌파했다.

지난 2월 출시한 무신사 스탠다드의 테이퍼드 밴딩 크롭 슬랙스는 발매 직후 패션 커뮤니티에서 입소문을 타면서 3주만에 약 4천장의 초도 물량이 모두 판매되었다. 이후로 품절대란 행진을 이어가면서 몇 번의 재입고 끝에 판매기간 64일만에 누적판매량 1만장을 돌파, 현재까지도 상승세가 꺾일 줄 모르고 있다. 구매자의 긍정적인 후기가 누적됨에 따라 판매 추이는 더욱 빨라 질것으로 예상된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무신사 스토어의 PB 브랜드(자체 브랜드)로서 패션 전문 유통몰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획, 생산부터 판매까지 사전에 면밀히 계획하여 높은 품질의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무신사 스탠다드 슬랙스는 현재 20대가 가장 선호하는 핏과 편의를 고려한 디테일, 무엇보다 29,9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이 인기요인이다. 고급스러운 질감과 편안함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원단에 허리둘레에 여유를 줄 수 있는 고밀도 밴딩과 셔츠 밑단이 빠져 나오지 않도록 잡아주는 실리콘 프린트와 같은 기능성 디테일은 소비자의 니즈를 완벽히 반영하고 있다.

올해 무신사 스토어 내 슬랙스의 판매가 예사롭지 않다. 무신사 스탠다드 슬랙스를 포함한 카테고리 전체의 매출이 전년 대비 200% 이상 성장하고 있다. 베이직 캐주얼 브랜드 하프 크라이즈의 ‘밴딩 와이드 슬랙스 P-035(블랙)’의 누적 판매량이 2만 장, 티알마크 ‘마스터 핏 9컷 슬랙스(블랙)’의 누적 판매량이 3만 장를 기록하는 등 슬랙스의 판매가 급증하면서 인기의 척도가 되는 무신사 스토어 판매 랭킹에 여러 브랜드의 슬랙스가 꾸준히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