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러피언 감성 브랜드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우먼 에디토리얼 룩북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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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러피언 감성의 프랑스 브랜드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Marithé François Girbaud)에서 모던한 감성의 2020년 S/S사즌 우먼 에디토리얼 룩북을 공개한다.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의 2020년 S/S시즌 에디토리얼 룩북은 유러피언 캐주얼 느낌의 여성라인으로 현대식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캐주얼하게 재해석하여 선보인다. 또한, 브랜드 고유의 로고플레이가 돋보이며, 차분하고 모던한 컬러감의 다채로운 스타일을 자랑한다.

다양한 무드의 스타일링 연출은 물론, 유러피언 프렌치 시크 느낌의 ‘Marithé François Girbaud 2020 S/S WOMAN EDITORIAL LOOKBOOK’은 27일 공개 된다.

한편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는 90년대를 휩쓸었던 프랑스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1965년 마리떼 바슐르히(Marithé Bachellerie), 프랑소와 저버(François Girbaud)가 설립한 패션 브랜드다.

1968년 첫 컬렉션을 공개하여 미국식 진이 아닌 새로운 진을 선보이며 전 세계에 이름을 알리게 되었고, 엔지니어드 진, 베기진, 스톤워싱의 산업화 등 현대 의복사에 많은 영향력을 끼쳤다.

부유층을 위한 옷이 아닌 사회 변혁의 표현, 억눌린 이들의 자아를 옷으로 표현하는 것이 목적이었으며 그들만의 표현방식이 미국 스트리트 시장에 맞물리며 더욱 세계적인 브랜드로 성장하는 계기가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