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비아비’, 드라마 김태희 패션으로 민트 컬러 ‘후드 니트’ 호조

코로나19 속 패션 트렌드, 센스 있는 ‘근거리 외출 룩’ 인기

0
299
드라마 ‘하이바이, 마마’ 제작진을 위해 올리비아로렌의 모델인 김태희가 선물한 ‘커피차 이벤트’ 인증샷.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집콕족’이 늘어나면서 ‘근거리 외출 룩’이 트렌드로 급부상했다. 코로나19 장기화 영향으로 집이나 집 근처 근거리 이동 시에만 활동하는 추세가 반영된 것이다.

이에 세정그룹(회장 박순호)의 대표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Olivia Lauren)’의 온라인 전용 브랜드 ‘올리비아비(Olivia.B)’가 김태희 드라마 패션으로 ‘근거리 외출 룩’을 선보여 화제다.

올리비아로렌이 지난해 8월 런칭한 온라인 전용 브랜드 ‘올리비아비’는 코로나19 여파로 ‘근거리 외출 룩’이 인기를 끌자 이에 따라 가볍게 입기 좋은 후드 아이템류, 실용적인 아우터 등을 데일리 아이템으로 내놓으며 지속적으로 소비자 공략에 나서고 있다. 특히 올리비아비의 민트 컬러 ‘후드니트’는 tvN 토일드라마 ‘하이바이, 마마’에서 김태희가 착용해 화제를 모았다.

지난달 종영한 tvN 토일드라마 ‘하이바이, 마마’ 마지막 회에서 김태희가 선보인 올리비아비 ‘베이직 라이트 후드 니트’는 베이직한 루즈핏이 돋보이는 데일리 아이템이다. 디테일한 소매, 밑단 포인트는 페미닌한 분위기를 더한다. 또한 ‘후드’하면 떠올리는 면 소재에서 벗어나 가볍게 떨어지는 니트 소재감으로 보다 세련된 연출이 가능하다.

집 안에서는 홈웨어로 착용하기 좋고, 다른 아이템을 더해 가벼운 외출 시에도 입기 좋다. 이에 앞서 지난 3월 올리비아비는 트렌치코트와 루즈핏의 코튼 블라우스, 스탠다드 슬림핏의 슬랙스 팬츠 등 다양한 간절기 상품을 출시해 인기를 얻었다.

올리비아비, 2020년 SS시즌 화보 컷과 데일리로 입기 좋은 ‘싱글 버튼업 트렌치코트’.

 

올리비아비 봄 시즌 콜렉션 대표 아이템이 된 ‘싱글버튼업 트렌치코트’는 여유로운 핏감이 매력적인 제품으로 허리 스트랩과 제품 뒷면 트임이 있어 어느 체형이나 부담없이 스타일링할 수 있는 게 강점이다. 심플한 레글런 스타일로 다양한 룩에 매칭이 가능해 활용도가 좋고 컬러는 베이지, 네이비, 브라운 3가지로 출시돼 각각 높은 호응을 얻었다.

‘싱글 버튼업 트렌치코트’소매는 버클 대신 매듭 소매로 디자인해 움직임에 따라 자연스럽게 볼륨감 있는 소매 연출이 가능하고, 톡톡한 원단 감촉의 ‘코튼’ 소재는 안정적 형태감을 유지함으로써 멋스러움을 더욱 배가시켜 시선을 끌기에 충분하다.

올리비아로렌이 최근 싱그럽고 여유로운 뉴트럴톤 배경에 트렌디한 ‘섬머 레이디 룩’(사진 위 아래)을 제시했다.

한편 여성복 ‘올리비아로렌은 전속모델 김태희와 함께한 여름 화보를 최근 공개했다. 올리비아로렌은 이번 화보를 통해 ‘여름날의 그림자’(Tropical Shadow)’라는 콘셉트로 싱그럽고 여유로운 뉴트럴톤 배경에서 트렌디한 ‘섬머 레이디 룩’을 제시했다.

업그레이드된 소재를 중심으로 자체 개발한 다양한 패턴물을 활용해 소재감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여름 시즌 대표 소재인 ‘린넨’은 외관에서 보여지는 요철감을 그대로 살려 린넨 특유의 소재감을 강조했다. 이와 함께 통풍성이 우수하고 시원한 ‘인견’ 소재를 새롭게 개발해 이번 시즌을 공략한다.

패턴의 경우에는 가벼우면서도 밝은 컬러감의 써커 ‘깅엄 체크’, 멀티한 컬러가 매력적인 ‘변형 체크’, 자카드 조직의 체크 패턴 등 다양한 패턴을 선보였다. 나아가 헤링본, 지도리, 격자 패턴 등 다양한 린넨 혼방 패턴물을 제안한다.

올리비아로렌 관계자는 “김태희가 입은 올리비아비의 민트 컬러 ‘후드 니트’는 지난 첫 시즌에 판매율 90%를 기록하며 완판했던 아이템으로 이번 시즌에 새롭게 리뉴얼해 나온 제품”이라며, “코로나19로 외부 활동을 자제하는 분위기 속에서 ‘근거리 외출룩’을 위한 키 아이템으로 추천한다”고 전했다.

드라마 ‘하이바이, 마마’에서 김태희가 입고 나온 ‘민트 컬러 후드 니트’와 시즌 상품은 세정몰 및 올리비아비 공식 인스타그램(@olivia.b_official)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