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파크몰, 대만 인스타그램서 가장 핫한 ‘로지 몬스터 아이스크림’ 오픈

0
55

HDC그룹 계열사 내 유통 전문 기업인 HDC아이파크몰이 16일, ‘요괴 빙수’로 유명한 대만의 명물 ‘로지 몬스터 아이스크림’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용산 아이파크몰 테이스트파크 6층에 위치한 ‘로지 몬스터 아이스크림’ 은 대만 여행시 필수 방문지로 손꼽히며 온라인, SNS 등에서 핫(hot) 한 콘텐츠로 주목 받은 맛집 명소 이다.

대표 메뉴인 ‘몬스터 아이스크림’은 층층이 쌓인 얇고 부드러운 몬스터 모양의 아이스크림에 동그란 눈을 장식하고 다양한 토핑을 올려 먹는 것으로, 일명 ‘요괴 빙수’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몬스터 아이스크림’은 우유, 녹차, 코코아, 흑임자 총 4가지의 아이스크림 중 한 가지와 팥, 잼, 시럽, 인절미, 망고, 초코칩, 믹스너트 등 약 20개 이상의 토핑 중 두 가지를 선택해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어 방문 시 마다 매번 새로운 맛을 즐길 수 있는 재미까지 가미 됐다

또, ‘로지 몬스터 아이스크림’에서는 아이스크림 외에도 보는 재미와 먹는 재미를 모두 만족 시키는 인스타그래머블(‘인스타그램에 올릴 만한’이란 뜻의 신조어)한 다양한 디저트들도 만나 볼 수 있으며 대만산 고급 자포니카 쌀로 만든 귀여운 요괴 캐릭터 모양의 ‘글루텐 프리 몬스터 와플’ 등 최근 고객들의 기호와 성향에 맞춘 트렌디한 메뉴들을 즐길 수 있다.

아이파크몰은 올해 초 빠르게 변해가는 몰링 트렌드에 맞춰 맛집과 씨네마틱 요소가 결합된 ‘D7 푸드씨네마’ 를 선보였으며 지난 7월에는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스낵 컨텐츠들로 꾸며진 ‘Pick6’를 오픈 해 아이파크몰을 찾는 고객들이 다양한 맛집을 체험 할 수 있도록 컨텐츠를 강화 해 나가고 있다.

현재 아이파크몰 내에는 스타벅스, 폴바셋, 포비, 아우어 베이커리 등 30여개의 국내외 유명 카페 브랜드와 토끼정, 스시산블루, 남도분식 등 90여개의 음식점이 자리 잡고 있다.

아이파크몰 관계자는 “아이파크몰은 올해 F&B 컨텐츠 강화에 포커싱을 두고 지속적인 리뉴얼 및 확장을 진행 하고 있다” 라며 “젊은 세대들의 맛집 열풍과 온라인 먹방 트렌드가 오프라인 소비로까지 이어져 많은 고객들이 아이파크몰의 맛집을 찾아 방문 할 것으로 기대 한다” 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