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엠엘비), ‘MIDNIGHT IN SEOUL’ 콘셉트의 숏패딩 화보 공개

0
355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MLB(엠엘비)에서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가진 서울러 15인과 함께한 숏패딩 화보를 공개했다.

‘MIDNIGHT IN SEOUL’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MLB 숏패딩 화보는 한강에서 랜선 파티를 하는 인플루언서부터 한국어학당에 다니는 대한외국인, 플로리스트 겸 타투이스트, 아르바이트로 치킨 배달하는 할리데이비슨 바이커, 롱보드 타는 스케이트 보더, 반려견 산책을 즐기는 밍키 아빠, 그리고 수능 응원 새벽 기도하는 엄마, 캣맘, 배우, 필라테스 강사, 고등학생, 댄스 크루 등 각 분야와 일상에서 각자만의 라이프스타일을 가진 서울러 15인이 서울의 밤을 배경으로 다양한 숏패딩 스타일링을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MLB는 이번 시즌 뒷태가 돋보이는 메가로고 숏패딩과 2가지의 스타일링이 가능한 리버시블 숏패딩, 여성전용 크롭 숏패딩, 프리미엄 라인 모노그램과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소재의 벨벳 숏패딩, 클래식한 체크 숏패딩과 샤이니 소재의 블링블링 숏패딩까지 총 6가지의 다양한 숏패딩을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선보여 다양한 관심사를 가진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   

더불어 MLB에서 MLB펫 라인을 새롭게 런칭하면서, 강아지 전용 메가로고 숏패딩을 출시하여 산책 시 반려견과 함께 스타일리시한 커플룩을 연출할 수 있다.

한편, MLB 숏패딩 화보와 제품은 공식 온라인몰(www.mlb-korea.com)과 공식 인스타그램(@mlbkorea)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