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키즈 전개사 ‘트랜덱스’, 슈즈브랜드 르쿠어(RECUR) 런칭

0
215

트랜덱스(대표 박진숙 장인만)가 2021년 S/S시즌을 겨냥해 슈즈브랜드 ‘르쿠어(RECUR)’를 런칭했다. 브랜드명 ‘르쿠어(RECUR)’는 ‘문득 떠오르다’라는 뜻을 가진 단어로 기억 안에 연결된 다양한 존재의 관계를 현재에 맞게 재해석 하여 변화를 추구 한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는 클래식한 모던함을 기본으로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자 하는 의지가 담긴 브랜드 명이기도 하다.

브랜드 심볼인 ‘아넬로(ANELLO)’는 쥬얼리 링에서 착안 되었으며 르쿠어 슈즈에 다양한 아이템에 장식적인 요소로 적용 되어 쥬얼리 슈즈라는 이미지를 고객에게 어필 할 예정이다. 또한, 아넬로는 슈즈 오브제 기능 외에도 이어링과 목걸이 펜던트 등으로 적용되어 주얼리 콜렉션으로도 출시 될 것이다.

지난 1월 4일 온라인 자사몰을 오픈 하며 런칭의 포문을 연 르쿠어는 2월부터 순차적으로 백화점 및 오프라인 매장 오픈을 계획하고 있다. 온 오프라인 특성을 살린 상품구성을 체계적으로 기획하여 두 채널의 균형적인 발전을 이뤄 낼 계획이다.

디키즈, 쿨트 등 다양한 캐주얼 브랜드 운영으로 노하우를 쌓은 트랜덱스가 이번에 감도 높은 슈즈브랜드 르쿠어를 런칭하게 돼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지난해 10월 트랜덱스의 CEO로 LF의 계열사 트라이본즈와 파스텔세상의 CEO를 맡았던 장인만 대표가 선임됐다. 장 대표는 트라이본즈와 파스텔세상에서 닥스셔츠, 질바이질스튜어트셔츠와 주얼리 브랜드 필그림, 슈즈&잡화 브래드 ‘찰스앤키스’, 아동복 닥스키즈 등을 전개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