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티칼 더블유의 새로운 브랜드, ‘릭오웬스 아이웨어’ 런칭

0
106

인디 아이웨어 멀티샵 옵티칼 더블유(OPTICAL W)가 다크 웨어의 거장, 릭오웬스의 아이웨어를 새롭게 전개한다. 기존의 것들을 재해석하고 파격적인 변주를 통해 독창적인 세계를 만들어 가는 디자이너 릭오웬스. 그는 범접할 수 없는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때때로 뜨거운 논쟁의 중심이 되기도 하지만 새로 발표하는 컬렉션마다 전 세계 패션 피플을 매료시키는 독보적인 스타일의 하이엔드 브랜드다.

릭오웬스 아이웨어는 안경과 선글라스로 전개된다. 일본산 프리미엄 나일론을 이중 몰드에 주입해 완성한 안경 컬렉션은 가볍고 스크레치에 강하며 지속력이 뛰어나다. 성별의 구분이 없는 젠더리스 아이템이며 볼드한 프레임과 쿨한 디자인으로 어떤 의상에도 세련된 매치가 가능하다.

릭오웬스의 선글라스 컬렉션은 미래 지향적 디자인과 다채로운 색감의 조화로 하이패션을 완성했다. 고글 형태로 얼굴의 반을 가리는 오버사이즈의 프레임이나 스포티한 무드와 초현실주의 넘나드는 디자인은 릭오웬스의 압도적인 감각을 새삼 느낄 수 있다.

스테인레스 프레임과 정교한 레이저 커팅 렌즈, 전면의 스터드 디테일로 과감함이 돋보이는 디자인부터 세련된 미니멀리즘을 강조한 디자인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만날 수 있다. 릭오웬스 아이웨어는 옵티칼 더블유 공식 온라인과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