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에프엘(NFL), MZ세대 취향 사로잡는 뉴 시즌 캠페인 공개

0
134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가 전개하는 스포츠 컬처 브랜드 엔에프엘(NFL)이 모델 고민시ㆍ김영대와 함께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대변하는 2021년 SS 시즌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패션을 일상 속 하나의 즐거움으로 인식하는 MZ세대의 생활 환경을 토대로 주변에서 쉽게 공감할 수 있는 에피소드를 화려한 그래픽과 강렬한 컬러감의 영상으로 담아냈다.

캠페인 영상은 ‘캠퍼스‘편, ‘피크닉’편, ‘홈’편 총 3개의 시리즈 영상으로 담아냈으며 브랜드 모델 고민시, 김영대와 함께 편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즐길 수 있는 영 캐주얼 스타일을 제안했다. 특히, NㆍFㆍL 3개의 단어를 다양한 버전의 삼행시로 플레이하며 감각적이고 위트 있는 카피로 풀어냈다.

엔에프엘(NFL)의 2021년 SS 시즌 컬렉션은 실용적인 디자인과 높은 활용도를 지닌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특히 작년부터 이어지고 있는 원마일웨어 트렌드를 반영해 집 안팎에서 다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제품들을 세분화해 선보였다.

세미 오버핏의 클럽 라인 스웨트 셔츠는 쉴드 로고 디자인이 포인트로 활동성에 세련된 스타일까지 겸비해 봄 데일리룩으로 입기 완벽하다. 이외에도 간절기 시즌 가볍게 걸치기 좋은 웜업 세트, 홈웨어부터 아웃도어룩까지 커버할 수 있는 NFL 클럽 시리즈 등 트렌디한 실루엣과 기능성을 동시에 갖춘 제품 라인업도 주목할 만하다.

캠페인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그래픽이 화려해 보는 내내 집중됐다’, ‘고민시랑 김영대, 두 모델의 케미 폭발이다’, ‘쉴드 로고 맨투맨 탐난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