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블리, 에어 드로잉 립 펜슬 출시

0
831

데일리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VELY VELY)가 섬세하고 선명한 립 메이크업을 도와줄 ‘에어 드로잉 립 펜슬(Air Drawing Lip Pencil)’을 출시했다.

블리블리 ‘에어 드로잉 립 펜슬’은 오토 펜슬 타입으로 샤프너, 립 브러쉬 없이도 깔끔한 입술 라인 연출이 가능한 제품이다. 7mm 길이의 펜슬이 섬세하고 꼼꼼하게 립 컬러를 바를 수 있도록 도와주고 또렷한 입술을 만들어 주어 깨끗하면서도 세련된 립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준다.

한 번의 터치로도 가벼운 발림성과 생생한 컬러감을 선사해주는 에어 드로잉 립 펜슬은 비타민 E, 아르간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주름, 각질 부각 없이 건강한 립 케어를 도와준다.

컬러는 나르시즘, 푸시아, 애스널 핑크, 헤이즈, 스윗스완, 브리즈번 총 6가지로 출시되어 선택의 폭을 늘려주며 다양한 립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블리블리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따뜻해지는 계절, 화사한 스프링 메이크업 키 아이템으로 ‘에어 드로잉 립 펜슬’을 출시했다”라며, “에어 드로잉 립 펜슬은 입술 라인을 깔끔하게 정리해준 뒤 입술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부드럽게 발라주면, 촉촉하면서도 또렷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시켜 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블리블리 에어 드로잉 립 펜슬’은 3월 30일부터 전국 블리블리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해 공식 홈페이지(www.imvely.com)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