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영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출신 케이티 정(Kaite Chung)이 런칭한 패션 브랜드, 청(CHUNNNG)이 NNNONE(엔엔엔원)으로 리뉴얼 한다고 밝혔다.
끊임없이 변화하는 세상에 여러 아이덴티티가 모여 큰 하나를 이룬다는 생각을 담아, 기존 브랜드 CHUNNNG 중앙에 있는 NNN 위에 하나를 뜻하는 ONE을 붙여 브랜드 명을 ‘NNNONE’ 으로 재정립하였다. 그저 하나의 취향을 넘어 여러 가지 동시다발적 관심사를 셀렉션 해 또 그 안에서 새로운 조합을 만들어내는 요즘 시대에 살고 있는 사람들의 아이덴티티를 브랜드에 녹여냈다.
주요 제품으로는 체인 주얼 후드티로, 큐빅이 박혀있는 체인으로 후드의 끈이 제작되어 원 포인트 디테일로 스타일리시하게 착용 가능하며 노세일 클래식 아이템으로 출시된다.
또한 기존의 CHUNNNG도 NNNONE 안에서 고가의 컬렉션 라인으로 선보이며, 기존에 해오던 남성복 라인을 포함한 젠더리스 한 여성 복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NNNONE은 오는 6월 서울 성수동에 플래그십스토어를 오픈할 예정이며, 멀티숍과 같이 NNNONE, CHUNNNG을 포함한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