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10월 6, 2025
Home미분류재고 전문 쇼핑몰 '리씽크', 흔들면 파격 할인하는 ‘리씽크 앱’ 출시

재고 전문 쇼핑몰 ‘리씽크’, 흔들면 파격 할인하는 ‘리씽크 앱’ 출시

재고전문몰 리씽크(대표 김중우)는 스마트폰을 흔들면 깜짝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리플렉스’딜 기능을 탑재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리씽크 앱’을 선보였다고 21일 밝혔다.

리씽크는 19년 1월 재고 상품 전문 쇼핑몰로 출범한 이후 현재 매출 약 1,200억원을 넘어서는 등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재고 소진에 어려움을 겪는 기업들의 문제를 해결해주고, 가성비를 추구하는 소비자에게는 파격적인 가격에 질 좋은 재고 상품을 판매하며 지속 인기를 얻고 있다. 가치소비를 추구하는 MZ세대뿐 아니라, 4050 엑스틴세대 및 영포티(젊은 40대) 등 다양한 연령대의 폭넓은 소비자층을 확보하고 있다.

리씽크는 웹사이트 기반으로 성장해 아마존웹서비스(AWS)에서 우수사례로 선정되는 등 온라인 쇼핑몰로서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리씽크 재방문율도 3개월 기준 평균 37%에 달하는 등 소비자들의 충성도도 높다. 이에 간편하게 앱으로도 리씽크를 이용할 수 있도록 소비자들의 앱 출시 요구가 이어졌고, 이에 따라 새롭게 리씽크 앱을 출시하게 됐다.

앱에서는 리씽크 온라인몰과 동일하게 해외명품ㆍ패션, 디지털ㆍ가전, 액세서리, 가구, 건강식품 등 다양한 재고 상품을 살펴볼 수 있고 모든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앱에 로그인한 후 스마트폰을 흔들면 리씽크만의 깜짝 딜인 ‘리플렉스’가 등장한다. 리플렉스란 리씽크와 플렉스(Flex, 부나 귀중품을 과시하다)를 합친 단어다.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질 좋은 재고상품을 살 수 있도록 리씽크가 선보이는 할인혜택이다. 해당 딜은 오직 앱을 통해서만 참여할 수 있어서 간편하고 실용성을 갖췄으며, 스마트폰을 흔들면 할인혜택이 등장한다는 부분에서 재미 요소까지 접목했다. 매일 해당되는 상품이 변경되며, 최대 10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리씽크는 최근 창사 첫 전속 모델로 가수 윤도현을 발탁하고 광고를 공개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광고에서는 윤도현이 “박스만 개봉해도 중고 되는데 왜 제 값 주고 사?”라고 물으면서 초저가 재고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리씽크의 장점을 한 눈에 보여준다. 앞으로 리씽크는 윤도현과 함께 소비자들과의 공감대를 형성하며 다양한 재고 상품을 알릴 예정이다.

㈜리씽크 김중우 대표는 “리씽크몰의 약 65만 회원들이 더욱 편리하고 실용적으로 리씽크를 이용하며 언제 어디서나 재고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리씽크 앱을 선보이게 됐다”며 “특히 앱을 흔들면 등장하는 리씽크만의 리플렉스’딜은 소비자들에게 파격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더불어 재미요소까지 더했으니 많은 소비자들이 이용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리씽크는 다양한 유통 경험과 마케팅 노하우를 기업에 제공해, 기업에는 재고를 신속히 처리하게 하고 소비자들에게는 보다 저렴한 가격에 알뜰 소비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리씽크는 사용한 적이 없는 새상품재고와 사용감이 있는 리퍼재고, 고객변심 단순 반품된 반품재고를 취급하고 있다. 100% 환불 시스템, A/S 최대 2년 보장 등 신뢰를 주는 쇼핑몰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