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10월 6, 2025
Home미분류아트살롱, 제주서 아트와 패션 복합 공간 편집숍으로 화제

아트살롱, 제주서 아트와 패션 복합 공간 편집숍으로 화제

서귀포 ‘아트살롱 제주’ 단독 매장 성황

대명화학의 관계사 ㈜월드와이드브랜즈(대표 권창범)가 투자한 ‘아트살롱’은 2013년에 시각, 그래픽, 패션 분야 출신 구성원들이 모여 만든 ‘복합 공간 편집숍’이다.

다양한 기획과 디자인을 통한 아트살롱만의 감성이 돋보이는 자사 브랜드를 비롯해 아트살롱과 어울리는 다양한 브랜드들이 함께 구성돼 있다. 그간 광주 오포점을 시작으로 부산 기장, 이태원, 가평에서 팝업 스토어를 진행했던 아트살롱은 현재는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에 위치한 단독 매장 ‘아트살롱 제주’를 오픈해 운영하고 있다.

지난 5월에는 신관을 새롭게 증축해 보다 다양한 브랜드 라인업과 아트살롱만의 컬러를 보여주는 스페이스로 업그레이드했다.

현재 자사 브랜드로 에코백 브랜드 ‘빠샬’과 아티스트들과의 협업한 ‘소울 드 아웃’, 뉴욕 프리미엄 데님 브랜드 ‘브루클린 데님 컴퍼니’,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슈퍼스마일’ 등이 앵커 브랜드로 구성돼 있다. 또한 입점 브랜드로는 미국 캘리포니아 전기 자전거 브랜드 ‘슈퍼 73’, 캠핑 아이템들로 유명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하이브로우’도 구성돼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아트살롱 제주’는 최근 ‘제주도에 가면 꼭 들러봐야 할 편집숍’이라는 수식어가 붙을 정도로 인기 상승 중이다. 노란창고 건물이라는 별칭과 더불어 현대식 미술관에 온 듯한 공간 디자인, 감도 높은 브랜드들이 한데 어우러져 유니크한 분위기를 연출해 더욱 돋보인다.

‘아트살롱 제주’는 현재 오프라인 공간 뿐만 아니라 공식 온라인몰(artsalonstore.com)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