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8월 17, 2025
Home미분류하이포닉, 반려동물 업계 최초 법률지원 서비스 런칭

하이포닉, 반려동물 업계 최초 법률지원 서비스 런칭

프리미엄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하이포닉에서 현직 애견 미용사들을 위한 법률지원 서비스를 법무법인 디라이트와 협업하여 론칭한다고 밝혔다. 이번 법률지원 서비스는 애견 미용사들이 현장에서 겪는 다양한 컴플레인 유형 분석 및 대응 가이드라인을 마련하여 법률 상담, 법적 분쟁 대응 방안 등에 대한 법률 자문 서비스를 제공한다.

하이포닉은 애견 미용인들의 고충을 덜고 컴플레인에 대한 미용인들의 정확한 인지로 이용고객들의 만족도를 높힐 계획이다. 하이포닉은 법률지원 서비스 런칭을 기념하여 4월 17일 하이포닉 법률지원단 엠버서더 위촉식을 진행했다.

㈜쿠나이앤티 강준배 대표이사는 김자연, 엄규리, 이서현, 이숙희, 전우영 원장을 엠버서더로 위촉하고 현장을 대변하는 5인을 통해 애견 미용사들의 서비스 운영 전반에 대한 고충 수렴과 개선을 변호하며 대한민국의 애견 미용 산업 발전에 이바지 할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하이포닉은 전국 동물병원과 애견 미용샵, 갤러리아 백화점 펫 부티크 등 펫 전문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는 국내 1위 반려동물 프리미엄 세정 용품 전문 브랜드이다. 현재 20개국에 수출 중이며 반려동물을 위한 샴푸, 귀세정제, 탈취제 등 천연성분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