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너스, 동아TV ‘샵에서 만나’ 통해 2018FW ‘핫 아이템’ 공개

인디에프(대표 손수근)에서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조이너스(JOINUS)가 지난 14일(수) 방송된 동아TV ‘샵에서 만나’를 통해 2018년 겨울 신상 제품을 공개했다.

동아TV ‘샵에서 만나’는 에이프릴 채경과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김정진, 뷰티 크리에이터 듬아 등 3명의 패션 워너비들이 출연하여 ‘핫 아이템’을 소개하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조이너스는 이 방송을 통해 롱 벤치 다운과 잉크블루 컬러의 핸드메이트 롱코트를 공개했다.

톤다운된 더스티 블루톤으로 포근한 뉘앙스를 풍기는 롱 벤치 다운은 롱한 기장감과 넓은 폭의 폭스 트리밍으로 보온성을 강조한 제품으로, 추운 겨울에도 스타일리시함을 지켜주는 트렌디한 제품이다. 또한, 비비드한 잉크블루 컬러가 포인트인 핸드메이드 코트는 큰 카라가 트렌디하면서도 레트로한 엣지를 살려주는 고급스러운 제품으로, 올겨울 여성미와 우아함을 동시에 어필하고 싶은 여성들을 위한 맞춤형 제품이다.

3명의 MC는 조이너스를 “고급스러운 여성미를 전해주는 고마운 브랜드”라고 소개하며, 조이너스의 우아한 컬러감과 스타일리시한 라인에 대해 만족감을 표했다.

추운 겨울에도 스타일을 지키고 싶은 여성들을 위한 조이너스의 겨울 제품은 조이너스 전국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코멘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댓글 검토가 활성화되었습니다. 댓글이 표시되기까지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