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9월 28, 2025
Home미분류마르디 메크르디, 일본 다이칸야마 매장 성황... 오픈 당일 1억 매출

마르디 메크르디, 일본 다이칸야마 매장 성황… 오픈 당일 1억 매출

피스피스스튜디오(대표 박화목, 서승완)의 마르디 메크르디가 지난 6월 1일 일본 도쿄 다이칸야마에 첫 일본 공식 플래그십 스토어를 성황리에 오픈했다.

마르디 메크르디 다이칸야마 스토어는 100평 규모의 2층 건물로 여성, 키즈, 스포츠 등 전 라인을 아우르며 브랜드의 콘셉트를 전반적으로 소개하는 공간이다. 해당 스토어는 마르디 메크르디가 2024년 일본 시장 직진출을 시작하며 처음 연 공식 매장으로 오픈과 동시 현지에서 이슈화되며 당일 매출 1억원이라는 역대급 성과를 달성했다.오픈 전날 진행한 오프닝 파티부터 큰 호황을 이루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아이돌그룹 ‘빌리’의 츠키 등 일본 연예인부터 패션 인플루언서 및 관계자 등 약 400여명의 게스트가 참여해 행사를 기념했다. 다수 현지 언론사에서도 참여하며 인터뷰 및 파티 전경 취재에 열을 올려 당일 온∙오프라인 채널 모두에서 높은 관심을 이끄는데 성공했다.

특히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당일 150명 이상의 사전대기 고객이 발생하며 종일 끊임없는 인파가 몰려들었으며, 마르디 메크르디의 시그니처 플라워 아이템은 물론 로즈 그래픽을 모티브로 한 다이칸야마 한정판도 큰 인기를 끌었다.마르디 메크르디는 다이칸야마 스토어 오픈을 시작으로 일본을 포함한 해외 시장 확장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올해 일본 직진출을 시작하며 3월 일본 최대 온라인 패션 플랫폼 조조타운에 입점해 하루만에 1억 5천만원이라는 성과를 내기도 하였다. 2024년 일본 내 연 매출 100억원 달성을 통해 글로벌 매출 500억원, 브랜드 전체 매출 1,500억원을 목표로 하고 있다.

향후 마르디 메크르디는 일본 시장 성공 사례를 토대로 아시아 및 유럽 등 주요 국가에 대한 진출을 확대해나갈 예정이며, 온라인 및 오프라인 채널 동시 전개를 통해 브랜드 본연의 감성을 해외 고객에게 적극적으로 알릴 예정이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