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컴프레션 스포츠웨어 브랜드 ‘2XU(투타임즈유)’가 신규 매장 개점으로 전국 유통망 확보와 동시에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섰다.
2XU는 올해 상반기 총 11개 신규 매장 개점을 목표로 전국 주요 쇼핑 상권 유통망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 2월 인천 부평아이즈빌점 오픈을 시작으로 3월 8일 경기 죽전 아울렛점, 포항중앙점, 봉담점 등 연이어 오픈을 앞두고 있다.
2XU는 이번 시즌 메이저리그 스포츠 스타 추신수 선수와 모델 및 후원 계약을 체결하여 브랜드 인지도 상승과 함께 신규 고객의 유입 확대에 주력하고 있다.
또한, 지난해에 이어 국내 각종 스포츠대회 후원사로 나서며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 5월 강원 인제군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사이클대회 ‘2019 설악그란폰도’에 기념 저지 제작 및 후원사로 참여하며, 강원 화천군에서 열리는 ‘2XU 화천 DMZ 랠리’에는 메인 후원사로 참여하여 참가자를 비롯한 잠재고객들에게 브랜드를 각인시킬 예정이다.
지난 2월, 스포츠 브랜드 최초 트라이애슬론 클래스 ‘TRI-2XU’를 모집하여 10:1의 경쟁률을 기록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선발된 25명의 참가자는 12주간의 훈련을 통해 6월 ‘2019 경주아시아 트라이애슬론 선수권대회’에 참가하게 된다.
2XU 관계자는 “상반기 신규 매장 개점과 지난해에 이은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신규 고객 유입을 기대하고 있다.”라며“연 매출 100억을 목표로 국내 스포츠웨어 시장에서의 입지를 탄탄하게 다져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