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9월 18, 2025
Home미분류섬산련, 카타르 Asset Group과 국내 패션 브랜드 중동 진출 협력 모색

섬산련, 카타르 Asset Group과 국내 패션 브랜드 중동 진출 협력 모색

한국섬유산업연합회(회장 최병오)는 7월 23일 카타르의 Asset Group(CEO 로니 무라니)을 만나 한국 섬유패션 기업의 GCC(걸프협력회의) 진출을 위한 협력방안 등을 논의했다.

​로니 무라니 CEO는 “이번 방문을 통해 탑텐, 스파오 등 K-패션 및 화장품, 헬스케어 브랜드를 카타르에 유치하기 위해 방한했다”며 “앞으로 GCC시장에서 한국 브랜드의 성장 잠재력이 충분하다고 전망하며 이번 미팅을 계기로 한국 섬유패션업계와의 협력을 강화해 나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주소령 섬산련 부회장은 “K-패션도 K-팝, K-드라마, K-뷰티, K-푸드와 함께 세계적 관심을 바탕으로 중동시장에서 창의적 디자인과 우수한 품질, 그리고 트렌드를 선도하는 감각으로 새로운 유행을 이끌어갈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GCC 시장은 막대한 오일머니를 기반으로 한 높은 구매력, 35세 이상이 전체 인구의 60% 이상인 젊은 인구, 쇼핑몰 문화 등 중저가 및 고가 의류패션 제품에 대한 수요가 높은 주요 소비시장으로 주목받고 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