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데상트(DESCENTE)와 미니멀 컨템포러리 브랜드 유스(youth)가 만나 첫 협업 캠페인 ‘POISE’와 함께 협업 스니커즈인 ‘시프트 트레일(Shift Trail)’을 선보인다.
이번 캠페인 ‘POISE’는 ‘어떠한 환경 속에서도 침착함을 잃지 않는 태도’를 주제로, 육지와 바다, 산이 공존하는 아이슬란드의 장엄한 자연 속 여정을 담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영상으로 전개되며, 변화무쌍한 환경 속에서도 평정심을 유지하는 순간들을 ‘시프트 트레일(Shift Trail)’과 함께 그려냈다.
이는 데상트 퍼포먼스 기술력 안에 담긴 유스의 절제된 미니멀리즘을 더해, ‘외부의 자극에도 흔들림 없는, 고요하지만 단단한 균형을 유지하는 태도’를 담아내고자 하였다.
이번 협업의 결과물인 ‘시프트 트레일’은 다양한 지형에서의 트레킹을 위해 뛰어난 접지력과 안정감을 제공하는 아웃솔과 충실한 쿠셔닝을 갖추었으며, 신발 목 부분은 접어서 연출할 수 있는 2-way 디자인으로, 블랙과 베이지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데상트 관계자는 이번 협업에 대해 “거대한 자연을 정복하는 것이 아니라, 그 안에서 조화를 이루는 태도를 이야기 하며, 데상트의 기술력과 유스의 미니멀리즘이 만나 고요하지만 단단한 균형을 제시하는 새로운 시도가 될 것이다.” 라고 전했다.
이번 협업 제품 ‘시프트 트레일(Shift Trail)’은 11월 17일(월) 오전 11시, 유스 온라인 스토어와 데상트 온라인 스토어에서 동시 발매된다.
정식 발매에 앞서 11월 14일(금), 유스 LAB 스토어에서는 캠페인 스토리를 확장한 공간 연출 및 다큐멘터리 상영회가 열리며, 소량의 선발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데상트와 유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SSF샵-로고[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SSF샵-로고1-300x58.png)
![스타벅스더양평DT1[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스타벅스더양평DT11-300x200.jpg)
![네이버볼로그[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네이버볼로그1-300x133.jpe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