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동복 전문기업 해피랜드 코퍼레이션(대표 임남희)이 오는 12월 1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첼시 내에 ‘해피랜드 하우스(HAPPYLAND HOUSE)’ 첫 매장을 오픈한다.
해피랜드 하우스는 압소바(Absorba), 해피랜드(Happyland), 비키즈(BEKiZ) 등 자사 주요 브랜드들이 한 공간에 모여 출산 준비 단계부터 키즈 라이프스타일까지 아우르는 토털 유아동 라이프스타일 매장이다.
이번 오픈을 기념해 매장에서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이 준비돼 있으며, 압소바 의류, 에그(EGG) 유모차, 오르빗(Orbit) 유모차, 브라이텍스(Britax) 카시트 등 인기 육아 아이템들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오픈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장 방문 및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럭키박스(Lucky Box) 이벤트도 진행된다. 럭키박스를 통해 의류·육아용품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어 고객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해피랜드 코퍼레이션 관계자는 “출산 준비부터 아이가 자라는 전 과정에서 해피랜드 하우스가 더 많은 경험과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게 돼 기쁘다” 라며 “앞으로도 해피랜드 하우스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을 찾아갈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SSF샵-로고[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SSF샵-로고1-300x58.png)

![네이버볼로그[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네이버볼로그1-300x133.jpe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