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의 취향 셀렉트숍 29CM(이십구센티미터)에서 크리스마스를 열흘가량 앞두고 패션·홈 인테리어 소품과 선물하기 거래액이 증가하고 있다.
29CM가 열흘간(12월 1일~12월 10일)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크리스마스’ 키워드 검색량이 전월 동기 대비 70% 넘게 뛰었다. 트리·오너먼트·양말·테이블웨어 등 크리스마스 관련 상품 거래액도 직전 열흘(11월 21일~11월 30일)과 비교해 40%가량 증가했다.
특히 크리스마스 콘셉트로 출시한 신제품이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조명 브랜드 ‘일광전구’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웜그레이테일’이 협업해 29CM에 단독 출시한 포터블 스노우맨8 홀리데이 에디션이 대표적이다. 크리스마스 트리로 주로 사용되는 전나무의 딥그린 색상을 적용한 미니 조명 본품과 동물 일러스트가 담긴 파우치 세트로 구성해 특별함을 더했다. 브랜드 ‘이야이야앤프렌즈’가 29에디션으로 선보인 미니 올리브오일 6종 세트 크리스마스 에디션도 인기를 얻고 있다.

연말을 맞아 모바일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도 증가했다. 취향에 맞는 파자마를 즐겨 입는 트렌드가 지속되면서 최근 열흘간(12월1일~12월10일) 파자마 선물하기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40% 증가했다. 홈웨어 브랜드 ‘오끼뜨’는 레드와 그린 2가지 색상의 파자마 세트를 크리스마스 에디션 패키지로 출시해 호평을 얻고 있다.
29CM는 크리스마스 테마의 다양한 패션잡화·홈 아이템을 한 곳에 모은 ‘29 홀리데이(29 Holiday)’ 기획전을 이달 25일까지 진행한다. 테이블웨어, 홈데코, 푸드 등 연말 모임에 활용도 높은 다양한 홈 아이템은 물론 가족, 연인, 친구에게 선물하기 좋은 패션 소품들을 큐레이션하여 제안한다.
기획전 동안 29CM는 구매자 전원에게 최대 3만 원 할인 가능한 14% 할인 쿠폰과 15,000원 장바구니 쿠폰을 동시에 제공한다. 또한 ‘29선물하기’를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기획전 할인에 중복 적용되는 13% 할인 쿠폰 2장을 함께 지급한다.
크리스마스 테마 기획전 ’29 홀리데이(29 Holiday)’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29CM 앱과 웹에서 확인할 수 있다.


![SSF샵-로고[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SSF샵-로고1-300x58.png)

![네이버볼로그[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네이버볼로그1-300x133.jpe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