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1월 15, 2026
HomeDaily NewsChannel번개장터, ‘트민남’ 전현무와 함께 새해 첫 ‘무해한 옷장정리’ 진행

번개장터, ‘트민남’ 전현무와 함께 새해 첫 ‘무해한 옷장정리’ 진행

대한민국 대표 리커머스 테크 플랫폼 번개장터(공동대표 강승현·최재화)가 2026년 새해를 맞아 방송인 전현무와 함께 그의 취향이 고스란히 담긴 ‘무해한 옷장정리’ 플리마켓을 개최한다.

‘무해한 옷장정리’는 소유보다 공유에 가치를 두며 취향의 대물림을 실천하는 번개장터의 시그니처 캠페인이다. 올해의 첫 문을 여는 주인공은 자타공인 대한민국에서 트렌드에 가장 민감한 남자, 방송인 전현무다. 최근 2025 KBS 연예대상을 거머쥐며 최고의 화제성을 입증한 그는 이번 플리마켓을 통해 그동안 수집해온 트렌드 아이템들을 공개한다. 1월 20일까지 이어지는 이벤트에서는 전현무의 패션 변천사를 엿볼 수 있는 104개의 물품이 쏟아진다.

공개된 라인업에는 MZ세대들의 핫플레이스 탐방을 위해 선택했던 유니크한 니들스(Needles) 플라워 셔츠, 트렌디한 감각이 돋보이는 앤더슨벨 가죽 자켓, 한정판 제품으로 유명했던 아식스x코카콜라 젤 퀀텀90 등 스토리가 있는 물품들이 대거 포함됐다. 또한 아워레가시, 펜디, 폴로, 헤리티지플로스 등 하이엔드 브랜드부터 스니커즈 컬렉션 24종까지, 3040 패셔니스타들에게 사랑받는 트렌드 아이템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새 주인을 기다린다.

전현무의 애정이 듬뿍 담긴 ‘애장품 드로우’도 진행된다. 특히 야외 활동과 캠핑을 즐기는 이들 사이에서 애용되는 ‘LG 스탠바이미 Go’가 응모 상품으로 등장한다. 정가 100만 원 초반대의 이 제품을 단 3만 원에 소장할 수 있는 파격적인 기회로, 전현무가 실제 일상에서 ‘불멍’을 즐기며 힐링했던 상징적인 아이템이라 더욱 의미가 깊다.

번개장터는 전현무의 소장품을 놓친 이용자들을 위해 추천 서비스도 지원한다. 전현무의 아이템과 유사한 감성의 제품을 앱 내에서 큐레이션으로 선보이며 누구나 쉽게 자신만의 ‘트민남’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아울러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하는 모든 이용자에게는 쇼핑의 문턱을 낮춰줄 ‘4종 시크릿 쿠폰’도 증정한다.

번개장터 조은서 마케팅 본부장은 “화려한 플라워 패턴이나 과감한 실루엣 등 보통 사람들이 선뜻 도전하기 어려운 스타일도 자신만의 개성으로 소화하는 이번 캠페인의 주인공은 누구보다 패션에 진심인 스타일리시한 패셔니스타”라며, “이번 플리마켓은 평소 새로운 스타일을 시도해보고 싶었거나 트렌디한 감각을 깨우고 싶었던 분들에게 셀럽의 ‘찐’ 취향 아이템을 합리적으로 이어받을 수 있는 최고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