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11월 5, 2025

티톤브로스

브 랜 드 명: 티톤브로스
회 사 명: LF
대 표 자 명: 오규식, 김상균

티톤브로스가 올 시즌 다운 제품군에서 경량성과 기능성을 모두 강화한 라인업을 선보였다. 발수 처리된 리사이클 나일론 10D 소재를 적용해 눈이나 비 등 외부 습기를 효과적으로 차단하고, 다운 충전재의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불필요한 레이어를 최소화해 무게를 줄이는 동시에 ROM(활동 반경)을 고려한 입체 패턴으로 활동성을 높였다. 또한 패커블 설계를 통해 휴대성을 강화했으며, 라이트카키와 블루 등 자연에서 영감받은 톤으로 세련된 아웃도어 무드를 완성했다.


<티톤브로스 얼라이브 퍼프 후디>

가격: 429,000원
제품 특징 및 강점:
‘얼라이브 퍼프 다운’은 초경량 구스 다운으로, 간절기 단품부터 혹한기 레이어링까지 활용 가능하다. 850 필파워 친환경 구스 다운과 발수 가공 원단으로 뛰어난 보온성을 유지하고, 풍성한 볼륨감과 공기층 설계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투웨이 지퍼, 후드, 밑단 스트링 등 디테일로 바람 유입을 차단해 활동성과 보온성을 동시에 강화했다.

<티톤브로스 25FW 베링 후디>

가격: 899,000원
제품 특징 및 강점:
‘티톤브로스 베링 후디’는 2018 OR SHOW에서 수상한 Hybrid Down Hoody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발수 Goose 850FP에 리싸이클 나일론 10D 원단을 적용해 보온성과 경량성을 강화했다. 겉감 및 안감에 발수 처리 원단을 사용해 눈, 비 등 외부 습를기 튕겨내 다운이 젖지 않도록 보호해 보온성이 우수하다. 또한 패커블(Packable) 설계로 백팩의 작은 공간에도 수납이 가능해 휴대가 용이하다.

<티톤브로스 25FW 베링 이너 후디>

가격: 589,000원
제품 특징 및 강점:
‘티톤브로스 25FW 베링 이너 후디’는 불필요한 레이어를 제거해 탁월한 경량성과 활동성을 강화했고, ROM(Range Of Motion)을 고려한 입체 절개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라이트카키, 블루 등 티톤브로스 특유의 차분하고 세련된 얼시(earthy)톤으로 고급스러운 무드를 완성했다.

Previous article
Next article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