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2월 3, 2026
HomeDaily NewsFashion루이까또즈, 공식몰 새단장…남성 라인 재개 및 2026 SS 예고

루이까또즈, 공식몰 새단장…남성 라인 재개 및 2026 SS 예고

크리에이션엘(대표 조광훈)의 브랜드 루이까또즈(LOUIS QUATORZE)가 2026년 새해를 맞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전면 개편하고 남성 컬렉션을 재개한다. 이와 함께 오는 2월 10일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의 데뷔작인 2026 SS 컬렉션 공개를 예고하며 브랜드 혁신에 속도를 낸다.

먼저 루이까또즈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브랜드 경험을 강화한 디지털 플랫폼으로 탈바꿈시켰다. 직관적인 UI·UX 설계를 적용해 쇼핑 편의성을 높이는 동시에 브랜드 헤리티지와 디자인 철학을 자연스럽게 전달하는 데 주력했다. 온라인에서도 오프라인 매장에 준하는 몰입도를 제공해 디지털 접점을 넓힌다는 전략이다.

루이까또즈 남성 가방 컬렉션. 뉴헤리티지 컬렉션

남성 소비자를 겨냥한 ‘뉴 헤리티지 컬렉션(New Heritage Collection)’도 본격적으로 선보인다. 도시적 감성과 실용성을 결합한 이 라인은 고급 가죽과 프리미엄 나일론 소재를 메인으로 사용했다. 브리프케이스와 토트백, 메신저백, 크로스백 등 다양한 라인업을 갖춰 비즈니스와 일상에서 두루 활용 가능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기능성과 구조미를 동시에 살려 현대 남성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했다.

이어 오는 2월 10일에는 2026 SS 컬렉션 ‘더 뉴욕 에디트(The NEW YORK Edit)’를 발표한다. 뉴욕을 기반으로 활동 중인 ‘히든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참여한 첫 시즌이다. 도시의 절제된 미니멀리즘을 바탕으로 그래픽적 퀼팅과 정제된 실루엣을 강조했다. 특히 브랜드 상징인 ‘엘퀼팅(L-Quilting)’ 공법을 새로운 조형 언어로 재해석해 클래식과 현대적 미감이 공존하는 디자인을 완성했다.

루이까또즈를 운영하는 크리에이션엘 크리에이티브 부문 전상언 이사는 이번 공식몰 리뉴얼과 남성 컬렉션 재개, 2026SS 컬렉션 발표는 브랜드가 지향하는 새로운 챕터의 시작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헤리티지를 기반으로 하되 동시대 감각에 부합하는 디자인과 콘텐츠로 브랜드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