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수분 충전을 위한 친환경 필터 정수기 브랜드 브리타가 2026년 설날을 맞아 온·오프라인 채널을 아우르는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온 가족이 모이는 설 명절, 안전하고 깨끗한 물로 건강을 챙기는 소비자들에게 실용적 선물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네이버·G마켓·11번가·쿠팡 등 주요 이커머스 플랫폼은 물론 이마트·롯데하이마트 등 대형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함께 진행돼 접근성을 높였다.
먼저 온라인 채널에서는 각 플랫폼별 대표 쇼핑 이벤트와 연계해 특별한 행사를 실시한다. 오는 2월 13일까지 설 빅세일을 진행하는 G마켓에서는 2월 8일까지 슈퍼브랜드데이를 통해 인기 제품을 최대 36% 할인가에 선보인다.
특히 2월 8일 저녁 8시 라이브 방송 중 구매 시 스타일 XL 그레이는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큐브 온정수기 필터 3입 추가 증정, 라크 텀블러 전용 드링크 백 등 제품마다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11번가에서는 2월 10일 브랜드픽 할인 및 T멤버십 추가 혜택을 지원하며, 정수기 포함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락앤락 머그컵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네이버와 쿠팡도 설 프로모션 대열에 합류한다. 네이버 브리타 공식몰에서는 2월 9일부터 15일까지 가전 브랜드 스페셜 리그에서 최대 25%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2월 12일 오전 10시 라이브 방송 중 구매 시 추첨을 통해 포인트를 증정한다. 또한 2월 14일 하루 동안 ‘글라스 저그’를 ‘최강특가’ 가격에 선보인다. 쿠팡에서는 2월 13일부터 18일까지 설 시즌 프로모션이 열려, 연휴 기간 브리타의 인기 제품을 로켓배송으로 빠르고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명절 연휴 기간 수요를 적극 공략한다. 롯데하이마트에서는 오는 2월 20일까지 마렐라 XL·막스트라 프로 필터 등 주요 제품을 최대 40% 할인하고, 이마트는 2월 25일까지의 설 프로모션에 이어 2월 26일부터 내달 4일까지 고래잇 페스티벌에서 저그 전 품목을 최대 41% 할인한다.
한편, 60년 전통의 독일 정수 기술력을 갖춘 필터 전문 기업 브리타는 고물가 시대에 경제성과 편의성을 모두 갖춘 스마트한 선택지다. 전 제품에 호환되는 막스트라 프로 필터는 4단계 정수 기술을 통해 수돗물 속 염소와 중금속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신선한 물맛을 제공한다. 필터 하나로는 500mL 생수병 최대 300개 분량의 정수가 가능해, 생수 구매 비용 절감은 물론 플라스틱 배출을 줄이는 친환경 라이프스타일까지 경험할 수 있다.
브리타 코리아의 안젤로 디 프라이아 대표는 “가족과 친지가 모이는 따뜻한 설 명절을 맞아 브리타를 통해 건강하고 깨끗한 물을 나누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경제적 부담은 덜고 만족도는 높이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SSF샵-로고[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SSF샵-로고1-300x58.png)

![네이버볼로그[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네이버볼로그1-300x133.jpe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