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2월 6, 2026
HomeDaily NewsLifestyle브리타, 설맞이 온·오프라인 대규모 통합 프로모션 실시

브리타, 설맞이 온·오프라인 대규모 통합 프로모션 실시

건강한 수분 충전을 위한 친환경 필터 정수기 브랜드 브리타가 2026년 설날을 맞아 온·오프라인 채널을 아우르는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온 가족이 모이는 설 명절, 안전하고 깨끗한 물로 건강을 챙기는 소비자들에게 실용적 선물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네이버·G마켓·11번가·쿠팡 등 주요 이커머스 플랫폼은 물론 이마트·롯데하이마트 등 대형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함께 진행돼 접근성을 높였다.

먼저 온라인 채널에서는 각 플랫폼별 대표 쇼핑 이벤트와 연계해 특별한 행사를 실시한다. 오는 2월 13일까지 설 빅세일을 진행하는 G마켓에서는 2월 8일까지 슈퍼브랜드데이를 통해 인기 제품을 최대 36% 할인가에 선보인다.

특히 2월 8일 저녁 8시 라이브 방송 중 구매 시 스타일 XL 그레이는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큐브 온정수기 필터 3입 추가 증정, 라크 텀블러 전용 드링크 백 등 제품마다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11번가에서는 2월 10일 브랜드픽 할인 및 T멤버십 추가 혜택을 지원하며, 정수기 포함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락앤락 머그컵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네이버와 쿠팡도 설 프로모션 대열에 합류한다. 네이버 브리타 공식몰에서는 2월 9일부터 15일까지 가전 브랜드 스페셜 리그에서 최대 25%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2월 12일 오전 10시 라이브 방송 중 구매 시 추첨을 통해 포인트를 증정한다. 또한 2월 14일 하루 동안 ‘글라스 저그’를 ‘최강특가’ 가격에 선보인다. 쿠팡에서는 2월 13일부터 18일까지 설 시즌 프로모션이 열려, 연휴 기간 브리타의 인기 제품을 로켓배송으로 빠르고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명절 연휴 기간 수요를 적극 공략한다. 롯데하이마트에서는 오는 2월 20일까지 마렐라 XL·막스트라 프로 필터 등 주요 제품을 최대 40% 할인하고, 이마트는 2월 25일까지의 설 프로모션에 이어 2월 26일부터 내달 4일까지 고래잇 페스티벌에서 저그 전 품목을 최대 41% 할인한다.

한편, 60년 전통의 독일 정수 기술력을 갖춘 필터 전문 기업 브리타는 고물가 시대에 경제성과 편의성을 모두 갖춘 스마트한 선택지다. 전 제품에 호환되는 막스트라 프로 필터는 4단계 정수 기술을 통해 수돗물 속 염소와 중금속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신선한 물맛을 제공한다. 필터 하나로는 500mL 생수병 최대 300개 분량의 정수가 가능해, 생수 구매 비용 절감은 물론 플라스틱 배출을 줄이는 친환경 라이프스타일까지 경험할 수 있다.

브리타 코리아의 안젤로 디 프라이아 대표는 “가족과 친지가 모이는 따뜻한 설 명절을 맞아 브리타를 통해 건강하고 깨끗한 물을 나누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경제적 부담은 덜고 만족도는 높이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