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2월 12, 2026
HomeDaily NewsFashion무신사 스탠다드, 현대 목동·파주 아울렛 동시 오픈…37호점 돌파

무신사 스탠다드, 현대 목동·파주 아울렛 동시 오픈…37호점 돌파

무신사(대표 조만호 조남성)의 모던 베이식 캐주얼웨어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가 서울 양천구 ‘현대백화점 목동점’과 경기 파주시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점’을 12일 동시에 개점하고 오프라인 영토 확장에 속도를 낸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이번 신규 매장 두 곳을 포함해 전국에 총 37개 매장을 운영하게 됐다. 지난 1월 원그로브점과 스타필드 빌리지 운정점에 이어 올해에만 벌써 4개 매장을 새롭게 열었다. 백화점과 아울렛, 대형 쇼핑몰 등 상권별로 유통 채널을 다각화해 고객 접점을 적극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새롭게 문을 연 두 매장은 맨·우먼 라인을 비롯해 홈·뷰티 라인의 핵심 상품을 전개한다. 특히 현대백화점 목동점 지하 3층에 위치한 매장은 뷰티 라인을 별도의 독립된 공간으로 분리해 운영하는 것이 특징이다. 최근 수요가 급증하는 뷰티 상품을 찾는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고 쾌적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공간 효율을 높였다. 의류 매장과 별도로 조성된 뷰티 매장에는 지난해 처음 론칭한 초저가 스킨케어 라인 등 주요 상품 20여 종을 제안한다.

함께 오픈하는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점은 경기 북부 핵심 상권에 위치한 지리적 이점을 활용해 가족 단위 등 나들이 고객을 집중 공략할 계획이다.

오픈을 기념해 다채로운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두 매장 모두 의류, 뷰티, 홈, 액세서리 등 최대 30만 원 상당의 제품으로 구성된 ‘슈퍼팩’을 4만 9900원에 선착순 한정 판매한다. 또한 오픈 당일인 12일과 13일 양일간 선착순 100명에게 50% 즉시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오는 2월 15일까지 나흘간 매일 다른 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하루 특가’와 ‘오픈 특가’ 프로모션도 이어진다.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스페셜 기프트 패키지를 증정해 설 명절 전 방문 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현대백화점 목동점은 뷰티 특화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오프라인 단독 기획 뷰티 세트 9900원 선착순 판매를 비롯해 미니어처 향수 증정, 선착순 100명 뷰티 50% 할인 쿠폰 등 무신사 스탠다드 뷰티 라인을 찾는 고객들을 위한 맞춤형 이벤트를 준비했다. 자세한 내용은 무신사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