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여성 영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럭키슈에뜨’가 ‘한소희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배우 한소희를 모델로 선보이며, 주요 제품들이 출시 2주만에 초도 물량 완판, 리오더를 진행해 134%의 판매율로 시장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를 계기로 럭키슈에뜨는 라이브 커머스에 본격 진출하며 소비자와의 판매 접점을 늘려 나갈 예정이다.
럭키슈에뜨는 코로나19여파로 어려웠던 패션시장에서도 꾸준히 신장세를 유지했다. 특히 2021년 봄/여름 시즌 ‘럭키한 소희’를 테마로 한 제품들이 큰 인기를 끌었다.
클래식한 분위기에 럭키슈에뜨만의 분위기를 더한 ‘세일러 더블 재킷’은 세일러 뒷 칼라에 모티브 자수가 포인트로 들어가 있다. ‘백 리본 포인트 드레스’는 밑단의 셔링 디테일을 적용한 여성스러운 원피스다. 메탈 키링, 배색 리본 스트링 등 포인트들이 돋보인다. ‘로고 테이프 숏 가디건’은 시원한 소재가 적용되어 초여름까지 활용하기 좋으며 허리를 잡아주는 실루엣으로 여성스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럭키슈에뜨는 여세를 몰아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단독 티셔츠를 런칭하며 3월 31일 단 하루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했다. 행운의 메시지를 담은 스마일 포인트로 럭키한 일만 가득하길 바라는 뜻으로 디자인된 8종 티셔츠다. 또한 라이브 방송에서 티셔츠와 스타일링 하기 좋은 아이템을 소개하는 스타일링팁도 공개했다.
럭키슈에뜨 관계자는 “럭키슈에뜨는 이번 라이브 커머스 뿐만 아니라 가상현실(VR) 영상을 접목한 디지털 런웨이를 선보이는 등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디지털 경험 제공에 집중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럭키슈에뜨의 매력적인 제품들을 다양한 유통 채널 확대를 통해 쉽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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