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의 영(YOUNG) 타깃 편집숍 ‘어라운드더코너’가 BTS의 타이니탄 공식 라이선스 파자마 브랜드 TIYP를 지난달 단독 선공개했다.
BTS의 캐릭터 타이니탄(TinyTAN)의 공식 라이선스 브랜드인 ‘TIYP’의 파자마를 비롯해 에코컵ㆍ보틀ㆍ블랭킷 등의 다양한 굿즈를 ‘어라운드더코너’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통해 정식 런칭한 것이다.

지난달 14일 ‘어라운드더코너’ 온라인숍(www.aroundthecorner.com)에 먼저 선보인 ‘TIYP’는 18일부터는 ‘어라운드더코너’의 가로수길점, 인천 스퀘어원점 등 오프라인 8개점에 공개돼 고객과의 접점을 대폭 확대됐다.

특히 가로수길점에서는 1층 매장 내 전면에 ‘TIYP’의 다양한 상품을 구성한데 이어 건물 3층 전체를 별도의 팝업스토어로 꾸며 아미(ARMY)들을 중심으로 이슈를 일으키고 있다. 또한 이곳 3층 팝업스토어에는 타이니탄 캐릭터를 담은 파자마, 아이스컵, 텀블러, 페이스 플랭킷 등 다양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고, 실제 아미의 방처럼 연출된 공간이 마련돼 있어 체험도 가능하다.
BTS 멤버인 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의 타이니탄 캐릭터별로 각 제품군을 나눠 구성해 특별히 좋아하는 멤버의 상품만을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한 점도 눈에 띈다. 팝업스토어는 7월 4일까지 운영되며, 방문 후 SNS에 사진 등 콘텐츠를 게시하면 고객들을 대상으로 타이니탄 캐릭터가 인쇄된 보틀을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이번에 BTS 캐릭터 타이니탄(TinyTAN)과 함께한 티아이와이피 (TIYP)는 일상 속 가장 편안하고 위로가 되는 아이템을 목표로 파자마, 라운지웨어, 슬리핑 악세서리 등을 출시하는 홈웨어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이다. 일상 속에서 언제나 함께하며 편안함을 제공하고자 한다는 의미를 담아 관련 아이템을 계속해서 확대 출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