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8월 16, 2025
Home미분류오클리, 용평리조트와 파트너십 체결

오클리, 용평리조트와 파트너십 체결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오클리가 본격적인 겨울 스포츠 시즌을 맞아 용평리조트와 파트너십을 체결해 방문객들을 사로잡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오클리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스포츠 마니아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로서 스키와 스노보드 등 겨울 스포츠 활성화를 도모하고, 겨울철 집중 마케팅으로 브랜드의 영향력도 함께 강화하겠다는 계획이다.

먼저, 오클리는 용평리조트의 메가그린 슬로프 내 프리스타일 파크를 꾸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극대화한다. 또한, 1월 30일까지 매 주말(토, 일 운영)마다 용평리조트 내 드래곤프라자 6번 GATE 앞에서 팝업스토어 운영과 소비자 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팝업스토어는 최근 출시한 스노우 컬렉션을 포함해 스노 고글과 선글라스, 헬멧, 의류 등 오클리의 베스트셀러와 신제품을 한데 모았다. 특히 고글은 방역수칙 준수 하에 현장에서 직접 착용이 가능해 최적의 색상 대비로 슬로프 위에서 선명한 시야를 제공하는 오클리의 ‘프리즘 렌즈’ 기술을 경험해볼 수 있다. 더불어 팝업스토어 현장에서만 즐길 수 있는 퀴즈 이벤트와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단, 코로나 19 확산 우려로 팝업스토어 입장 및 이벤트 참여 시에는 현장 스태프의 안내에 따라 이용객 모두 마스크를 착용과 발열 체크, 손 소독 등을 완료해야 한다.

오클리 브랜드 매니저는 “겨울 스포츠의 계절을 맞아 사람들이 스키장에서 오클리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파트너십을 체결했다”며 “오클리 제품을 총망라해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인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방역 수칙을 준수해 안전한 겨울 스포츠 활동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